바지를 ㅅㄹ랙스 입고 검정 코트입었더니 친구가 너무 어두컴컴하다고 그래서 버건디 코트 입을라 카느닏 결혼식은 무조건 검은옷 아니지ㅜㅜ?! 식은 안 볼 거 같고 친한사람끼리 모여서ㅠ사진 찍고 인사만 드리기로 핳어ㅜㅜ 시간이 안 돼서ㅜㅜ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바지를 ㅅㄹ랙스 입고 검정 코트입었더니 친구가 너무 어두컴컴하다고 그래서 버건디 코트 입을라 카느닏 결혼식은 무조건 검은옷 아니지ㅜㅜ?! 식은 안 볼 거 같고 친한사람끼리 모여서ㅠ사진 찍고 인사만 드리기로 핳어ㅜㅜ 시간이 안 돼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