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해외맥주(큰거)두캔 kgb두캔 크루져(이름이 잘 기억 안나지만 대충 과일맥주? 블루베리맛) 한병 이정도 먹고 취했엉! 아직 취한다는 걸 잘 모르긴 한데 ㅋ그냥 좀 어지럽고 기분이 좋고 친구랑 떠들다 스르륵 잠듦ㅋㅋㅋㅋ숙취는 없넹 내가 아직도 주량을 몰라...소주는 취하기 전에 토해서ㅠㅠㅠㅠ소주 없이 먹어보니까 이정도 나오던데 나 약한편이지?? 그래도 알쓰까진 아니지..?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어제 해외맥주(큰거)두캔 kgb두캔 크루져(이름이 잘 기억 안나지만 대충 과일맥주? 블루베리맛) 한병 이정도 먹고 취했엉! 아직 취한다는 걸 잘 모르긴 한데 ㅋ그냥 좀 어지럽고 기분이 좋고 친구랑 떠들다 스르륵 잠듦ㅋㅋㅋㅋ숙취는 없넹 내가 아직도 주량을 몰라...소주는 취하기 전에 토해서ㅠㅠㅠㅠ소주 없이 먹어보니까 이정도 나오던데 나 약한편이지?? 그래도 알쓰까진 아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