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엠티인데 53명? 정도 가는데 거기가면 친구 사귕수있나?? 학회장이 조 짤 때 지금까지 봤을때 안친한 사람들끼리 짜준다고는 했지만 그래두... 젤친한 언니(동기) 2명 있는데 그중에서도 친한 언니는 간다고했다가 안간다고 하고 덜 친한 언니는 그 언니 친구들 있는데도 우리 안가면 자기 어쩌냐고 그러는데 잘 지낼 것 같운데... 아 진짜 너무 고민.......................... 가지말까?-?-?-?-?-?-?- 막 고등학교 학년 올라가서 친구 사귀는거처럼 대학교2학년 돼도 새로운 친구 사귈수 있고 그래??... 흘그렁ㄱ 새내기의 걱정좀 봐주시오 ㅠㅠㅠ

인스티즈앱
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