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설렁탕 갈비탕은 당면?이었던거같고....
암튼 난 면종류 되게좋아하는데 많이달라하기 말하기 좀 그래서
특 으로 이천원?천원?더 내고 먹는걸로 내가 한번 물어봤거든
소면도 더 들어가냐고...그러니까 면은 아니라고하고ㅠㅠ
암튼 소면추가하는 그런것도있었으면좋겠다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난 설렁탕 갈비탕은 당면?이었던거같고.... 암튼 난 면종류 되게좋아하는데 많이달라하기 말하기 좀 그래서 특 으로 이천원?천원?더 내고 먹는걸로 내가 한번 물어봤거든 소면도 더 들어가냐고...그러니까 면은 아니라고하고ㅠㅠ 암튼 소면추가하는 그런것도있었으면좋겠다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