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49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학교특성상 같은 지역출신+현역이 대부분... 

재수생이고 타지역출신인 사람은 우리 둘밖에 없단말야 그래서 자연스럽게 아싸가 됐는데 

걔가 나한테 먼저 말걸고 밥도 사줘서 우리 둘이 같이 다니게됨 

문제는 내가 혼자 다니는걸 어어어엄청 좋아해 그래서 맘같아선 그렇게하고싶은데 그러면 걔도 혼자 다녀야하잖아ㅠㅠ  

걔가 남 눈치 많이보는 성격인데다가 동기들은 이미 같은 고등/중학교 나온 애들끼리 다 친해지고 니편내편 가르는거 시작해서 걔를 껴줄것 같지도 않고... 

너무 스트레스 받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2세 못생겼을까봐 아기낳기싫은거 이해돼??
17:10 l 조회 3
추매하길 잘했다 ㅎㅎ
17:09 l 조회 9
자격증 없어도 취업 가능함???1
17:09 l 조회 10
매장가서 냉장고 샀는데 상담-구매까지 다 하고왔거든 1
17:09 l 조회 7
자소서 엄청 중요하게 다들 봐?
17:09 l 조회 4
면접 망했다 떨어지것네 라고 생각한곳 붙었어1
17:09 l 조회 11
와.. 오... 사촌동생이 대놓고 어른들 앞에서 한남 단어 꺼내길래 내가 뭘 들었나 싶어서 어른들 반응보니까3
17:09 l 조회 21
사회복지/심리상담 담달 사복 실습나가ㅠㅠ
17:08 l 조회 3
하닉 300에 뺄 사람 많아?3
17:08 l 조회 24
순진하다, 이기적으로 살 필요가 있다 내가 항상 듣는 말인데 호구라는거지?
17:08 l 조회 7
소액으로 주식하는 중인데 몇년전에 산 시계가 수익율이 더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8 l 조회 4
헐 하이닉스 또 왜케 올라3
17:07 l 조회 47
배라 할인쿠폰 있는데 생각 없어도 사는 게 좋을까
17:07 l 조회 9
Srt ktx 원래 할부 무이자 안돼? 5만원 이상!
17:07 l 조회 6
여자키 170은 넘어야지 큰거 아님3
17:07 l 조회 18
놀이터 바로 앞에 사는 사람 잇음?6
17:07 l 조회 15
솔직히 왕복4시간은 개오바자ㅏ나....
17:07 l 조회 9
돈 적게 받아서 나도 일 적당히 하는데 뭐가 잘못됨?
17:07 l 조회 10
등산할때 계단많은 코스가 제일 힘들어.......
17:06 l 조회 7
오레오 호떡맛을 먹어보았습니다8
17:06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