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이 다르거든?? 내가 여자애랑 친한데 진짜 고양이상에 예쁘게 생겻는데 남자애가 여자친구 자주 바뀐다고 여자친구 생길 때마다 해명해야 된다고 해서 넘 기여웟음 ㅋㅋㅋㅋ 둘이 가족이 아니라 15년 친구 같아 진짜 보는데 넘 웃김 오늘 아빠 안 오신대 이러니까 둘이 행복의 하이파이브 하면서 밤에 나갈까? 이러더락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성별이 다르거든?? 내가 여자애랑 친한데 진짜 고양이상에 예쁘게 생겻는데 남자애가 여자친구 자주 바뀐다고 여자친구 생길 때마다 해명해야 된다고 해서 넘 기여웟음 ㅋㅋㅋㅋ 둘이 가족이 아니라 15년 친구 같아 진짜 보는데 넘 웃김 오늘 아빠 안 오신대 이러니까 둘이 행복의 하이파이브 하면서 밤에 나갈까? 이러더락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