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50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다들 무리지어 있고 나 혼자 다녀...

혼밥.. 혼강...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질거라고 생각했는데

한 달이 지나도 상황이 나아지지가 않네,,, 슬프다 ㅠㅅ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돜ㅋㅋㅋㅋㅋㅋㅋ 서치하다 들어와서 댓남긴다 혼자 뭐 하는거 제일 잘하고 좋아하는편인데 친구 없어서 혼자하는 상황은 기분이 좀 많이 다르더라 너무 외롭고 서럽고 자괴감들어 .... 오늘도 힘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5다들 얼마씩 했어?...
23:09 l 조회 2
몇개월짜리 단기알바도 면접 개빡시게 보는데
23:09 l 조회 2
쉬고 있는 청년 중 한 명인디
23:09 l 조회 2
킥보드 신고하느라 신호등 놓침
23:08 l 조회 5
레노버 태블릿 쓰는/써본 사람~!~!2
23:08 l 조회 5
솔로인 경우 지금 몇살이야?4
23:08 l 조회 11
01년생 서류접수완6
23:07 l 조회 35
공시 경영학 이랑 행정학 공부 해본사람1
23:06 l 조회 16
영화 예매할 때 어디 극장인지 안보나??
23:06 l 조회 20
가방 골라조 제발 3
23:06 l 조회 20
26살인데 결혼 빨리 하고 싶으면6
23:06 l 조회 20
반년만에 30키로 감량 가능 불가능 ?4
23:06 l 조회 14
근장 들어오몀 가다실 맞아야지
23:06 l 조회 5
내가알바하는 편의점 진짜 손넘 적게옴
23:05 l 조회 14
속슬 주주 있나요 ~
23:05 l 조회 5
여기 지원할지 말지 한번만 봐주라 1
23:05 l 조회 13
출근룩으로 가능할까?1
23:05 l 조회 26
흔히 말해서 좋은직업, 전문직이 어떤직업이야?2
23:05 l 조회 22
아 친구 둘이 손절하려는거 중간에서 쌔빠지게 이어붙였네
23:04 l 조회 10
헤어지니깐 건강 회복함
23:0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