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54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진짜 안맞는다..... 오늘 놀기로 했어도 내가 진짜 중요한 일이라고 사과하고 그랬는데도 삐져서 결국 오늘같이 놀기로 했는데 어제도 학교에서 열나서 보건실간거 같이 갔으면서 어떻게 한번을 집에서 쉬란 말을 안하냐 나였으면 머리아프다는 애한테 걍 집에서 쉬라고할텐데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공장소에서 왜 껌을 짝짝 씹는걸까
9:33 l 조회 1
내일 손흥민 한골만 넣어주면 좋겠다
9:32 l 조회 1
운동 너므 하기 싫은데 30분이라도 해?4
9:31 l 조회 11
하닉 280층 이상1
9:31 l 조회 29
아니 뭐 이건 걍 떨어지는날 담고 담날 팔면 되네 1
9:31 l 조회 19
러브버그 너무 극혐이다1
9:31 l 조회 6
집에 혼자 있으면 생각 많아지고 자살충동이 너무 생겨서 안좋았거든
9:31 l 조회 8
옷에서 냄새가 나는 느낌인데..2
9:30 l 조회 19
하닉이 190 가면 씹ㅋㅋㅋ 그 염불외는 애는 이미 직장 짤려있읓듯2
9:30 l 조회 29
카페에서 까드락거리는 남자들 보기싫다..
9:30 l 조회 12
나 민원 넣었는데
9:30 l 조회 2
러브버그가 어찌 집에 들어온걸까3
9:30 l 조회 11
관리자급들 내가 요청하면 회신 개늦게 하거나 확인 안 하는거 열받음
9:30 l 조회 3
20대에 전문직이면 무슨기분일까1
9:30 l 조회 14
외국어 배우기 어렵다 ㅜㅜ
9:29 l 조회 11
요즘 청소년들 너무 무섭더라6
9:27 l 조회 54 l 추천 1
출퇴근시간 짧으면 진심 삶의 질이 올라간다...9
9:27 l 조회 58 l 추천 1
편의점에서 과자같은고 사고 일회용 숟가락 하나3
9:27 l 조회 16
하 진짜 임산부 상대하기 개 빡세네12
9:26 l 조회 183
어릴때 상처랑 트라우마 오래 가기도 해?6
9:2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