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850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9
이 글은 9년 전 (2017/3/27) 게시물이에요
기곈가...? 와 기계같아 엄청 빠르다 거짓말 안치고 1초만에 왔어
대표 사진
익인1
자동쪽지일걸?..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런거 보냈는데 보니까 12초전이야 체감2초엿는딩ㅎ.. 자동인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모라구 햇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런거?? 아 지금보니가 12초네 근데 체감 1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진이 안 뜬다,,, 힝,,, ㅠㅅ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명잡담애서 연예인 사진 금지로 알고있는데 연예인 얼굴을 가리고 사진을 올려 헤어스타일의 정보를 질문하는 글, 얼굴의 한부분(눈,코,입,턱,이마) 사진을 올리고 화장품을 질문하는 글을 쓰면 규칙 위반인가요 이거 질문햇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친절해 ❤ ❤ 알려 조서 고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엇 질문 보고 말해주는데 익뷰엔 연사 가능임 화장품 질문할거면 사진 가지고 익뷰 가는게 나을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뷰 말구 화장품이 아니더라도 음,, 올려야할때?? 익잡에서라고 물어봤으니ㅠㅠ 되는거겠징??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아!! 익뷰에 연사 올려도 되는건 처음 알았어!! 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나도 오늘 문의했는데 사람 같아 약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넘 궁금해,, 사람인가요? 질문하고 싶어,,,,,,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7
저건 사람 맞아 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8
뜬금없지만 사람인가요 물어보고싶다 사람인지도 궁금하고 뭐라고 답해줄지도 궁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봐봐 사람같지 말투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사람인가바...!! 주르륵님인가?? 사람인건 알겠는데 답 진짜 바르고 타자 진짜 1000타 나올것 같고.. 왜 안자고 있는지도 궁금하고...... 이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니까 아 궁금한거 진짜 많아 뭐하는 사람인지
직장 따로 있는데 이거 운영하는지 아니면 인티가 본업인지 이런거도 궁금하거
맨날 컴퓨터 ㄴ켜고 있는지 그런거도 다 궁금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ㅈ2222 진짜 왜 보면 가입창도 새벽에 자주 열고 그러는데 부엉이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가입창 여는거 뭐 시간 설정하면 저절로 열리는건가? 아니면 수동이야? 이 시스템에 대해 궁금한게 너무 많앜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아 마저ㅋㅋㅋㅋㅋ 자동일수도 있겠다 아마 자동이겠지? 인티 운영하는 직원들도 몇명인지 궁금해,, 궁금한게 넘 마너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티 취직하도 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한테도 이렇게 답오셨어 ㅋㅋㅋㅋ 네네..로 시작해서 ㅎㅎ로 끝내셨당 카와이 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쪽지 문의 어떻게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티 맨밑에 이메일 문의라고 있성 그거 누르면 회원문의로 하겤ㅅ냐고 팝업 뜨고 네 저튼 누르면 돼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마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조각케이크랑 아아 하나 먹고싶은데 회사라서 먹을 수 가 없다 ㅠㅠ
13:08 l 조회 2
간호사 퇴사 한다 했다가 시기 미루면 좀 그래??
13:08 l 조회 2
유니클로 탱크탑 피팅 가능해? 1
13:07 l 조회 4
20대 중반인데 벌써 친구가 너무 없는거같아 ㅜ
13:07 l 조회 6
낼 축구 다들 볼꺼지?
13:07 l 조회 4
나 소개팅남 븅딱갘은 놈썰
13:07 l 조회 3
수심 2미터 정도하는 실내 수영장이 있을까?1
13:07 l 조회 6
나의문제점
13:07 l 조회 4
뷰티 디바이스 추천해줄 익들 구해!!!!
13:07 l 조회 8
아빠 잘생긴 편인데 나랑 어제 진대하다가 솔직히 사회생활하면서 자기 꼬시려는 여자들 많앗는데
13:07 l 조회 14
아이폰 17프로 살까 아님 18프로 기다릴까2
13:06 l 조회 6
3살 연하 여대생 만나는데 남자가 취업까지했으면 데이트비용 몇퍼 내야된다고 생각해?9
13:06 l 조회 22
다이소 들렀다가 더벤티 가려했는데 까먹고 더벤티 못감3
13:06 l 조회 8
도약 금리 내리는거 진짜 오바다....2
13:06 l 조회 13
입주청소 원래 부르는게 값이야??10
13:05 l 조회 24
핑크색이 잘 받으면 웜톤이야 쿨톤이야?4
13:04 l 조회 30
13년 전에 기초생활수급자였다가 지금은 돈 많이 버는데 돈이 다가 아니긴 함2
13:04 l 조회 30
공공의적있으니까 씹을맛나고 좋아??3
13:04 l 조회 32
에어비엔비 내 명의로 등록했는데 엄마가 관리하고 엄마가 수익받으면 불법이야?
13:04 l 조회 9
이따 카페가서 책 읽을겅데 이거 읽고 있으면 이상하게 보이려나? 7
13:04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