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202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2
이 글은 9년 전 (2017/3/30) 게시물이에요

내가 한국식 교육을 초등학교 때 까지만 받아봐서 지금은 어떤지 잘 모르겠지만 

문법 공부 에세이 쓰고 이럴 때 도움 되기는 한데 막 제일 중요하고 이런 거 아님.

내가 생각하는 제일 중요한 두가지는

진짜 최대한 많은 단어 외우기, 그리고 자꾸 읽고 듣기

단어만 많이 알아도 진짜 영어 말하기, 쓰기 이런 거 엄청 도움되고 자꾸 말하고 들으면 발음 확실히 달라 진짜야!!! 

막 뭐 번역하고 이런 거 먼저 하지 말고 단어가 어려우면 말하는 거 부터 하는 게 제일 좋을 것이다! 말이 부드럽게 나와야 아는 단어들도 자연스럽게 말하니까 


대표 사진
익인1
ㅇㄱㄹㅇ 단어 진심 중요함 문법 이런 것보다 계속 듣고 말하는 게 훨씬 중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할때 문법 엄청 신경쓰이는데 안맞더라도 내뱉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외국애들이랑 지냈는데 그냥 일단 내뱉고 보는 게 답이야... 부끄럽다고 말 안하면 나한테 도움될 거 하나도 없고 그게 더 나를 부끄럽게 만드는 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외국친구들이 다 감안하고 이해해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무시하고 이런 애들 없었어~ 오히려 요즘 이민자들이 많아서 더 많이 이해하는 추세인 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어느 나라인지 알려줄수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나는 호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오 호주 어때? 날씨나? 학교생활이나 그런거 살기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나는 한국에서 초등하고 졸업하고 지금 대학생인데, 한국은 절대 안살고 싶어... 진짜 잠깐 놀고 오고 싶은 정도? 괜히 살기 좋은 나라 상위권이 아니였다. 날씨도 여름에는 햇빛이 쎼서 그렇지 그렇게까지 난리는 아니고 겨울에도 그냥 저냥 추워! 학교 생활도 진짜 좋고 막 경쟁도 심하지 않고 본인 공부만 열심히 하면 진짜 상위권 대학은 무조건 간다! 얼마전에는 그냥 한국 국적도 깔끔하게 포기했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오 부럽다 ㅠㅠㅠㅠ 날씨도 그렇구 요새는 미세먼지 때문에 더 해외로 나가도 싶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나도 유학 6년했는데 영어하는 애들한테 맨날 하는말인데 단어 무조건 많이 외우라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외국인들 우리나라 토익책 보면서 이런 단어 안써여 이런 단어 모르는데요 다들 이러는거 보면 우리나라가 단어 과도하게 외우는거 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토익에 나오는 단어를 외워서 그래!! 토익보단 토플 단어가 훨씬 도움 많이 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토플 책도 마찬가지던데...?

이 링크 영상 1분 33초부터 보면 영상 속 외국인이 단어를 생소해 하능게 나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은 영어권에서 공부할 사람인거야 아니면 그냥 일하고 살 생각인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영어권에서 취업하고 싶어 그전에 회화실력 늘리고 싶어서 어학연수 생각하고 있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음... 그러면 무조건 단어는 어떤 단어던 다 외워 진짜 그게 답이야ㅠㅜ 단어 공부하는 거 쓸모 없는 일 진짜 아니야. 외국애들이라고 다 영어 단어 아는 거 아니야 한국 사람들이 모르는 한국 단어들이 있듯이! 일단 공부해두면 잘했다는 생각 들었으면 들었지 후회는 절대 안할거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고마워 ㅠㅜ
근데 한가지만 더 물어볼게
발음도 중요한거야?
내가 친구한테 유명인 연설 보여주면서 발음은 크게 중요하지 않다 문장을 얼마나 고급지게 구사하느냐가 중요하다 이랬더니 저 사람은 나이든 사람이니까 다들 그거 감안해서 저 나이여도 저정도면 된거지 하고 하는거라고 하고 우리같은 젊은 사람들은 발음 중요하다고 그러고 발음 안좋으면 외국인들 무시할거라고 그러는데 어느게 맞는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호주가 다양한 인종이 살고 있는 나라라 발음 자체가 완전 호주인 같이 하는 애들은 막 엄청 많지 않아! 근데 내가 의미하는 발음은 단어 자체의 발음이랄까... 말이 좀 이상하다 ㅜ 그니까 예를 들어서 우유가 milk 잖아 근데 예를 들어 그냥 '밀크'라고 하면 알아드는 사람도 있겠지만 못알아먹는 사람이 많아 왜냐하면 milk를 '밀크'가 아니라 '미얼크' 이렇게 읽어야 하는 거 처럼? 무슨 말인지 이해갔니 ㅠㅜㅜ 그리고 무시하고 그런다는 거는 인성 안좋고 인종차별하는 애들이나 하는 행동이얌...! 한국말 하는 외국인이랑 한국인이랑 대화할 때 좀 무시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대부분은 그냥 그런갑다 하고 아무 생각 없이 넘기는 거 처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 말 전달이 잘 되게끔 하기 위해서 발음 공부가 중요하다는 의미...! 영어권 애들 처럼 영어 발음하는 게 좋기야 하겠지만 솔직히 그걸 한순간에 그렇게 되기는 힘드니까 어릴 때 오지 않는 이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흠 그래? 나는 한국에서 토플 공부할 때 외운 단어들 대학와서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서..!! 강의 ppt나 교과서에도 많이 나오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익 토플 이런 거는 난 잘몰라 ㅠㅜ 근데 왜 어떤 단어든 무조건 외우는 게 중요하냐면 에세이 쓸 때 확실히 퀄이 달라짐. 잘 안쓰는 단어라고 생각하지만 에세이가 어떤 주제냐에 따라서 다르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토익은 유학용이 아니고 취업용이야 애초에 쓰는 목적이 달라서 전문용ㅇㅓ가 많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단어 많이 공부해둬야겠다ㅠㅜㅠ돈벌면 호주나 캐나다 가서 살고싶어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디에 나오는 단어들 많이 알아놓는게 좋을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음 내 성인용품 남동생이 봤는데 얘 그거를 성인용품이라 생각못한걸까?.. 약간 긴글인데
18:50 l 조회 1
방금 지하철에서 옆자리 앉던 여자분 내 허벅지에 앉음ㅋㅋㅋ
18:50 l 조회 7
보통 사귄지 백일 됐을때
18:50 l 조회 6
사회성은 단순히 아부 하는 것 이상인듯
18:50 l 조회 3
하씨 옆집에서 콩나물밥 같은 거 먹나
18:50 l 조회 3
이거 좀 그런데 부모님이 먹을때 쩝쩝 대시면 어떨 것 같아?
18:49 l 조회 3
근데 러브버그 없는 지역 익들 어디살아?
18:49 l 조회 3
전산회계랑 세무 중 뭐가 더 필요함?1
18:49 l 조회 7
암웨이 아는 사람?
18:49 l 조회 10
빕스 박은영 셰프 메뉴 맛있다아
18:49 l 조회 15
내일 삼성전기 어떻게 되려나1
18:48 l 조회 14
돈 없어도 독립 하는거 추천해?11
18:48 l 조회 23
결혼이 주는 묘한 신뢰감이 있는거같음2
18:47 l 조회 36
제발도와줘.. 첫낀데 뭐먹어야됨?? 집에음식이없어 너무배고파;;;; 배달이라도시킬까?ㅠㅠㅠㅠ 5
18:47 l 조회 9
성과평가 때문에 스트레스
18:47 l 조회 5
다들 최애치킨 뭐야5
18:47 l 조회 8
만나서결제로 배달시키고 문앞에 카드 붙여놓는거 어떰?
18:47 l 조회 15
딱붙고 파인티 입고 골노출 시키며 다니는 사람들 남미새야…?3
18:47 l 조회 12
사범대나 교대에 진짜 젊은 꼰대들 많다는거 찐으로 그래??5
18:47 l 조회 12
24살 모솔 초조해진다2
18:47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