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17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데이식스 인피니트 엔시티 위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
난 어릴때부터 ‘에?’, ‘~한 겨’,‘쫌’ 이런 말투 썼는데 
그러다가 경상도로 이사오고 나니까 일단 내 주위엔 쓰는 사람이 없어서 궁금해짐 걍 내 말툰지 지역 사투리였는지
~겨 이건 사투리인거 알어 ㅎ
대표 사진
익인1
에?는 안 씀 그건 일본인특 아냐??잉?은 좀 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난 그냥 한평생 써와서 충청도 사투린줄알았어…. 일본멤 좋아하고 나서 어라라 일본 말투인가? 싶어서 급 궁금해짐
난 왜 이 추임새를 평생 써왓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에? 이거 써 뭐랄까 뭐라고? 진심?하는 느낌으로 근데 또 일본인 투는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 에? 에에->? 걍 여러 억양으로 다써서.. 일본 투 같은것도 잇긴해 난 ㅋㅋㅋㅋ뭐지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마다 다른거지ㅋㅋㅋ 괜춘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2강 만약 못가고 이대로 끝나면 너무 아쉬울거 같아
1:57 l 조회 1
지금 파는 그룹 데뷔 전부터 기다렸는데 너무 만족스러움
1:56 l 조회 1
근데 진짜 선선한거 느껴지는게
1:56 l 조회 1
탈빠 거의 한 상태였는데 진짜 진심으로 좋아하던 시절 영상 보니까 다시 애정이 약간 생기는거 같아
1:56 l 조회 1
일본 어쩌고 빌드업 그만 쌓아
1:56 l 조회 1
랜덤상품인 엠디살때 멤버수대로 사면 보통 맞춰서줘???
1:56 l 조회 1
아 진짜 여돌춤 대충 추는 것도 한두번이지4
1:56 l 조회 1
알디원 일본인기글 왤케 자주보이는거같지
1:56 l 조회 1
베네수엘라 지진 어떡해..
1:56 l 조회 3
최애를 오래오래 더 좋아하고 싶은데 최애가 협조를 안 해줌
1:56 l 조회 3
나정도면 올팬이야?
1:56 l 조회 4
알디원 멤버 중에 일본인기 누가 많아?1
1:55 l 조회 14
이 모든건 전정국 얼굴이어야 의미있다고 맞아요ㅠㅠㅠ1
1:55 l 조회 12
최애 좋은 일도 생기고 애교도 많이 부리고 갔는데1
1:55 l 조회 21
트위터 마음 없어졌어? 1
1:55 l 조회 9
만두 먹고 싶다
1:54 l 조회 6
아무리봐도 입국때 계란 못던질거 같은데2
1:53 l 조회 50
내 최애 앓는글 지나가면 항상 같은 패턴의 글이 올라와서 신기함4
1:53 l 조회 38
나는 껄렁, 거만, 겉멋 이런거 못봐주겠음9
1:52 l 조회 38
본진 관련 맘찍 다 지우고 있는데 아무 생각이 안드네9
1:52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