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321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
이 글은 9년 전 (2017/3/31) 게시물이에요
아빠가 다리 다치셔서 회사 쉬고 계시는데 오늘 점심에 같이 짜장이나 먹자 하고 시켯거든? 난 방에서 공부하고 아빠가 문 열어줫고? 근데 배달원이ㅌㅋㅋㅋ대화체로 쓸게 

 

배달: 이따 다 먹고 1층 내려갈일 있어요? 다 드신 거 좀 갖고 내려와요 

아빠: (얼탱이) ..나갈 일 있음 그럴게요..~ 

배달: 아니 확실하게 갖고 내려올 수 있냐고요 없냐고요 

아빠: 허허.. 여기가 14층인데..그리고 아파트 1층 현관에 놓으면 주민들이 싫어할... 

배달: 안 싫어하는데요; 원래 이렇게들 해주는데; 

 

여기까지 얘기하는데 내 방에서 다들려서 문 박차고 나가서 "아저씨 아빠 다리 깁스한거 안보여요? 그리고 배달 음식 갖다 내려놓으러 밖에 나갈꺼면 나간 김에 음식 사먹고오죠 . 어디다 대고 어른한테 할거냐 안할거냐 반말 찍찍 내질러요? 당신 사장이야?" 이러니까 "에휴..(비속어)어린 게 성질머리 더러워서 ㅈㅈ.. 이러고 문도 안닫고 욕하면서 내려감ㅌㅋㅋㅋㅋㅋㅋㅋㅋ하.. 짜장면집에 전화해서 난리치니까 주인장이 미안하다고 햇는데ㅌㅋㅋ나 기다리고 잇을테니까 음식 찾으러 올때 그 사람 와서 제대로 사와하라고 안그런 가만 안둔다고 큰소리쳣음.. 아 진짜 어이없다ㅌㅋㅋㅋㅋㅋㅋㅋ나이도 나보다 살짝 많은 정도? 어리던데 어디다 대고 아빠한테 큰소리야ㅋㅋ 진짜 가만안둔다ㅌ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다 화가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글만 읽어도 빡치는데 그와중에 쓰니는 사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 없어서 웃음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저런 정신으로 살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저러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안에 들어와서 가져오라는 것도 아니고; 아니 배달시킬때도 1층까지 내려와서 받으라고 하지 그러냐 진짜 골때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쓰니 최고딸이다 잘했어bb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 잘했어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깁스한거 안보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 아주 칭찬해 잘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어이없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그래놓고 그 알바생 손님이갑질한다어쩐다 녹음해서 인터넷올릴각 쓰니 걔한테 사과받을때 녹음기키고 상황설명이랑 같이 쏘아붙이고 어디다신고라도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 그래야겟다 생각도 못함 꿀팁 ㄱㅅ용! 이따 녹음해야지 세시까지 보낸다던데 올지나 모르겟다ㅌㅋㅋㅋㅋ노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손님이 깁스해서 배달음식 시켜 먹은게 니눈엔 깁스가 안보이고 너 편한것만생각해서 그릇 1층으로 갖고오라고한거냐고 그래놓고 아까나한테 어린게 성격이 더럽냐고 하고가셨냐고 저 돈주고 음식사먹는 소비잔데 이거 반대로생각하셔도 충분히어이없을것같지않냐고 제대로 사과하시라고
꼭 상황설명하면서 녹음하고 소비자보호원 신고
근데 이런걸로 신고잘안하나벼ㅋㅋㅋ 음식점 배달윈후기인터넷에올리겠다고 사장님한테 얘기하면 알바짤릴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왜그러고살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ㅜㅜ아부지.. 허허..하시고 성격좋게 좋게좋게넘어가시는 타입인가보다..울아빠도 그래서 속터지는데.. 배달원 첫마디부터 싸가지바가지라 그딴말 못하게 겁나 뭐라해줘야되는데 안그럼 만만하게봐 은것들... 그래도 쓰니가 할말 다 하고 대처잘해서 다행이다. 아휴 완전 짜증날뻔했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텀블벅은 한 아이디로 후원 두개 못해??
12:54 l 조회 1
하닉 스퀘어 지금 담아야돼?ㅜㅜㅜ 낼 더 떨어질까? 1
12:54 l 조회 13
28살이라 중소 연락 안오나ㅠㅠ
12:54 l 조회 7
회사 점심시간인데 내가 너무 사소한거에도 안좋게 받아들이나
12:54 l 조회 11
일 잘하는 정부 맞냐?2
12:53 l 조회 11
아니 하닉 떨어진다고 대체 왜 파는거야3
12:53 l 조회 36
절개쌍수 해본 익들아ㅠㅠㅠ2
12:53 l 조회 6
하닉 출발한다1
12:53 l 조회 33
왜 일본은 음침하고 저열한 걸로 유명할까
12:53 l 조회 12
사주 잘아는 익들아 이럴 수가 있어?? 아는 사람
12:53 l 조회 4
아니 며칠전에도 이러지 않았나1
12:53 l 조회 19
엽떡 앱 왜 안되니??!?!??!?!1
12:53 l 조회 4
유료주차장 주차 200대면 많은 거야? 2
12:52 l 조회 11
민생지원 고유가지원 못받은거면 청년미래적금도 안됨? 1
12:52 l 조회 6
지하철 선로장애면 이거
12:52 l 조회 5
번따 주작릴스 개웃기다 하
12:52 l 조회 21
보톡스 리터치 맞을까말까
12:51 l 조회 7
강남 근처에 싸게 술 마실만한 곳 있을까?1
12:51 l 조회 5
베라 싱글이랑 블록팩이랑 맛 차이 있어????1
12:51 l 조회 7
보유자는 꽉잡고신규진입자는 잘 지켜볼것
12:51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