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336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01
이 글은 9년 전 (2017/3/31) 게시물이에요
그 오빠가 화장품냄새 싫어해서 여자친구가 평소에 생얼로 만나다가 백일때 진짜 예쁘게 보이고 싶어서 비비랑 틴트랑 눈썹이랑 음영섀도우랑 아이라인만 그리고 나갔는데 그 오빠가 그 언니 보자마자 너 화장했냐고 하면서 헤어지자했대  

내가 그 언니랑도 아는 사인데 그 언니 그날 엄청 울었어 

 

+내가 글에 안썼는데 언니랑 그오빠랑 사귀기 전엔 언니 화장하고다녔고 둘이 썸없이 사겼어 그리고 언니가 그 오빠한테 고백받고나서 쟤 화장품냄새 싫어한대 라는 말을 듣고 오빠 배려해서 화장 안하고 다녔어 틴트랑 눈썹정도만 해주고! 그리고 그 오빠는 언니한테 한번도 화장(화장품 냄새)에 대한 얘기를 한적없었대  

화장에 대한 얘기가 나온건 백일때가 처음이었고!
12

대표 사진
익인154
예의 배려 1도없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남자가 예의가 부족했네 여자분이 배려를 해준건데... 갑자기 헤어지자니 얼마나 어이없을지 알것같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위에 쓰니댓 보면 여자가 남자 취향 알고 사귄거 같은데? 바로 헤어지자한 게 비매너긴 하지만 그사람한테는 화장품 냄새가 정이 뚝떨어지는 요소일 수 있잖아. 난 이해됨. 여자가 안타까운것도 사실이지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사람이 좋단건 못해도 싫단건 안해야 관계가 유지된다 생각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쓰니 말 보면 남자도 여자가 화장하던 사람인 거 알고 고백한 거 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남은 배려해야하고 자기는 배려하기싫다는건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와.... 독불장군도 아니고 자기한테 다 맞춰줘야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그렇게 쉽게 헤어지자고 하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취향이 문제가 아니라 애초에 그언니한테 화장품냄새 싫어한다고 직접 알려주지도 않았었는데 자기맘에 안든다고 바로 헤어지자한거자나.. 언니가 아깝네 100일가까이 배려해주고 돌아온게 그거라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근데 저저도면 병원가야하는거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화장품냄새는 피한다고 피할수있는게 아니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애초에 남자도 여자가 화장하는 사람인 거 알고 고백한 거 아냐?ㅋㅋㅋㅋㅋㅋ그냥 여자가 어디서 남자가 화장품 냄새 싫어한다는 거 듣고 배려해준 건데ㅋㅋㅋㅋㅋㅋㅋ이해 안됨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여기엔 그래도 저런거 이해할수있는 사람많은거같은데 난 실제로 저렇게 당한다고 생각하면 엄청 황당하고 슬플듯 ㅜ ㅜ
백일동안 배려했던 시간 아까운거랑 내가 이거 밖에 안되는 사람이였나 싶은거때문에
펑펑울거같음 ㅜ ㅜ 화장 싫어한다고 하지말아달라고 부탁한것도아니고 ... 너무 쉽게 이별통보하는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뭐야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엥.. 그 오빠가 별로 배려가 없으신 거 같아.. 그렇게 단번에 헤어지자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직접 언급도 안했으면서 통보식ㄷㄷ 그 언니가 훨배 아까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잘 헤어졌넹 언니님 ㄹㄹ홧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헤어지길 잘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뭐야 이상한 사람이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내가 아는애중에서도 귀걸이한여자 싫어하는애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선시대에서 왔나 생각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개코인가..? 그리고 그런 화장품에 냄새가 있어? 내가 둔감한건가.. 틴트는 냄새나는 종류가 몇몇 있긴한데..
그정도로 냄새 잘맡고 싫어하면 스킨이나 샴푸도 못쓸거같은데 일상생활 가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헐 내가 보기엔 남자 무례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고작 그런 이유로 이별하자는 남자라면 오래 안 사귀고 헤어진 게 다행인 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그럴거면 인형이랑 사귀시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말도 안 해놓고 진짜 별로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아니 말이라도 해주던가 화장품 냄새 싫어한다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 그럼말이라도 해주던가ㅋㅋㅋㅋㅋ 그리고 화장했다고 바로 헤어지자?? 예의가 없네 그사람ㅋㅋㅋㅋㅋㅋ 화장냄새 싫어한다고 먼저 말해주는게 그상황애선 어울리는거 아닌가ㅋㅋㅋㅋ 잘걸렀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
특정 냄새에 예민할 수는 있는데 애초에 언급도 안 하고 저렇게 헤어지는 건 너무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여자분 다행이네...ㅠㅠ 그 당시는 너무 힘들었겠지만 멀리보면 정상적으로 사랑해줄 사람 찾기 위한 일이었다고 생각하셨으면 좋겠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말안해놓고 자기취향알아맞춰라 궁예세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진짜 이기적이다 언니분 맘고생 하셨을듯....ㅠㅠ
9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프차 카페는 몇시간 동안 공부해도 아무도 신경 안 쓰지??
23:21 l 조회 2
무역쪽 나이 많이 봐?
23:21 l 조회 2
우울증있는 애인
23:20 l 조회 2
주식 진짜 개망했다…
23:20 l 조회 2
마르지엘라 반지갑 골라주세용
23:20 l 조회 4
인스타 댓글 보는데 명품관 음료수 주는 것도 점바점인가봄
23:20 l 조회 4
전에는 친구가 나랑 정반대일수록 좋았거든??
23:20 l 조회 3
울엄 이재명 못믿겟다고 하이닉스 두달전에 팔았대
23:20 l 조회 7
토익스피킹 5일안에 가능할까??????
23:20 l 조회 7
영화 홈캠 재미써?2
23:20 l 조회 7
요즘 정말 매일매일 술마시고싶다
23:20 l 조회 4
돈없음 청년이라 해외여행 꿈도 못 꿨는데 하닉으로 벌어서 일본 다녀옴 헤헤3
23:19 l 조회 24
취준생… 축의금 면접비로 낸다 ㅠ1
23:19 l 조회 15
지금 서울 비와??1
23:19 l 조회 3
뢔 새벽에는 깊생하게될까??2
23:19 l 조회 9
30살에 공시 도전은 에바지?6
23:19 l 조회 16
과자중에 뉴룽지라고있는데 그거존맛이다
23:18 l 조회 5
하닉 언제 팔아야할지 감도 안옴3
23:18 l 조회 26
쌩삼수는 정신병 직행열차 맞는듯
23:18 l 조회 10
청년도약—>청년미래 적금 은행 바꾸기 가능해?? ㅠㅠㅠ
23:1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