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341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6
이 글은 9년 전 (2017/3/31)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구렇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구렇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판매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손님대하는건 다 서비스아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비스직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서비스직도 맞고 판매직도 맞는 거 아냐..? 다 하니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알바 하는거 뭐 계산하고 인사 들어올때 나갈때 한번 까딱 하는둥 마는둥 하는데 그게 서비스라 할 수 있나..
진짜 서비스는 고객을 최고로 대접하면서 뭔가 진짜 친절한 뭔가를 서비스받는다는 느낌이 드는거여야 한다고 생각함..
편의점이 서비스직이면 이세상 모든 직업이 서비스직이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건 알바하는 사람들 일반화 아니야? 나 편의점 알바할 때 진짜 친절하게 대하고 열심히 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반화라기엔 난 99%가 다 그랬어서.. 친절하게 열심히했어도 편의점은 서비스직이라 보긴 어렵다고 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 그건 댓쓰니가 느끼는 부분이었으니깐..!
하지만 굳이 분야를 나누자면 편의점도 서비스업이 아닐까
그렇다면 댓쓰니는 편의점 직원의 업종이 판매직으로 생각하는 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편의점도 판매업으로 신고되어있으니 거기서 일하면 판매직 아닐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건 서비스질차이아냐?? 서비스가 안좋다고 서비스가 아닌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 아니야. 난 서비스 직을 말한거지 그냥 서비스를 말한게 아니야
서비스 직은 서비스를 위한 일이야. 편의점 알바는 물건 판매를 위한 직업이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검색해도 정확한정의는 안나오는데 그렇게 단정할수있는거야? 익인은 서비스를 너무 좁은의미로 생각하고있는거같은데..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희 사람 가리면서 곁에 둠? 기준 있음?
2:02 l 조회 1
아파서 토한건데 거식증이냐 물어보는건 뭐임
2:01 l 조회 4
진자 굶으면 살 안빠지는 체질 되는구나
2:01 l 조회 9
간호사 제일 빠른 탈임상 루트가 뭘까??
2:01 l 조회 2
나 어릴때 탐폰쓴다고 혼남
2:01 l 조회 5
사위한테 택시기사나 하라는것도 막말같음?2
1:59 l 조회 10
세월호 생명 기억관 뭐야
1:59 l 조회 10
ㅋㅋㅋㅋㅋㅋ핫후라이드 먹고 내남친 화장실에서 죽은듯2
1:59 l 조회 18
사랑니 4개 한번에 뺀익있어?
1:59 l 조회 7
바지 골라주라!!9
1:58 l 조회 15
뭔가 남한테 악착같이 못된 사람 보면 징그럽지 않아?2
1:58 l 조회 20
물리치료 vs 치위생 vs 간호 중에 어딜갈까4
1:58 l 조회 7
키는 그냥 유전이 끝임2
1:58 l 조회 14
동성친구가 소개 시켜줄 때 애가 진짜 괜찮다고 몇 번을 말할 정도면 어느정도로 기대(예상) 하고 나갈 것 같아??1
1:57 l 조회 10
소신발언한다 여름인데도 매일 머리 안감고 샤워 안하는 사람 2
1:57 l 조회 18
헤메코중에 헤어가 젤 어려워1
1:57 l 조회 12
자식이 울면 왜 그러는지 궁금해? 4
1:57 l 조회 22
쿠팡 출고 낼 처음가보는데5
1:56 l 조회 18
남자 잘못 만나서 우울하고 그냥 눈물만 나네
1:56 l 조회 43
유튜브 프리미엄 아닌데도 PIP기능 지원하는건가?1
1:55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