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452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윈드슬레이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
이 글은 9년 전 (2017/4/01) 게시물이에요
좀 그러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
대표 사진
익인1
ㄴㄴ입어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저번에 사이즈 알아보려고 갔다가 휴..... 마지막에 나올때 당황해서 걍 사이즈 알아보러왔다고 그랬더니 나 옷 다 챙겨서 나가기도 전에 욕하더라 알바생이랑 점장이랑.. ㅂㄷㅂㄷ 그때 컴플걸껄 안걸었다 지금도 후회함.. 절대 그후론 저 매장 안가지만.. 쓰니는 가서 그냥 입어보고 담에 다시 올게요식으로 자연스레 나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완전 별로다...거기...내가 다 마상....나가지도 않았는데 욕하는건 대체 뭐지....완전 오바ㅠㅠㅠㅠㅠㅠㅠ진짜 노어이다..고마워!!!자연스럽게 나와야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니까.. 매장서 나가기도 전에 저래서 진짜 저때 울뻔했음.. 알바도 딱봐도 날라리처럼 생겼던데.. 들어갈때부터 별로였다만.. 무튼 쓰니도 혹시가서 거기서 불친절하게 나오면 걍 컴플걸어버려! 매장가서 물건 안사도 물어보거나 할 수도 있는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라도 눈물나올듯....손님이 입어보고 나올수도 있지 그거 갖고 욕하는거 너무한거 아니냐...진짜 손님 가기전에 욕하는거 ㄹㅇ 진짜 컴플각이다...알바랑 사장이랑 같이하는거 뭐야 정말...나라도 컴플 못하고 나왔을거야 너무 당황하고 눈물나와서...익인이 엄청 마상이였겠네...어쨌든 말해줘서 넘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ㅠㅠㅠ 알아줘서 고마워 8ㅅ8 저러고 나 온라인으로 샀었는데 재고있는 곳이 집 근처에 저기라서 저기서 결국 옷샀어^^; 쓰니는 안그럴거야!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익들아 삼전,하닉 떨어지면 다같이 망하는거임????
12:42 l 조회 1
이거 완전 아동학대 맞지않아??
12:42 l 조회 1
너네 모솔이면 모솔연프 나갈거??
12:42 l 조회 2
비오레 선미스트 써본익 있어??어때??
12:41 l 조회 2
미술학원도 등록하고 스위치2도 샀당 ~
12:41 l 조회 8
나 애기이름 이로아로 짓는 사람 봄ㅋㅋ
12:41 l 조회 14
워홀 대만 / 일본 중에 어디로 갈지 고민중인데 도와줘ㅠ 2
12:41 l 조회 7
원래 바로 앞선임은 재수없나???
12:41 l 조회 4
그래도 일부 수익실현해놔서 다행이당..^^...
12:41 l 조회 9
하이닉스 살라고 670만원 든 적금통장 깨는거 어때4
12:41 l 조회 18
트레이너가 자꾸 아는척하고 말 걸어서 헬스장 가기싫어1
12:41 l 조회 4
요즘같이 쉬운장이 없음2
12:40 l 조회 17
하.... 직무 바꾸느라 다시 신입부터 시작이라 월급 개ㅐㅐ많이 줄어들어서 고양이 용품들 ㅠㅠ
12:40 l 조회 6
미친 마이크론 5%떨어졌다고 알람왔네ㅋㅋㅋㅋㅋㅋㅋ
12:40 l 조회 17
이번년도도 러브버그랑 공존해야할듯3
12:40 l 조회 13
근데 민주당이랑 국힘 둘다 개 쓸모없름ㅋㅋㅋㅋㅋ8
12:40 l 조회 11
혼카 자주 하는 익들 가서 뭐해?? .. 공부 아닌거3
12:40 l 조회 14
당근에 무슨 18k를 80에 파냐
12:40 l 조회 10
주식 왜 떨어지는거야?1
12:40 l 조회 33
아이폰17pro 번호이동2년노예교육할인받기 vs 자급제로18개월무이자할부하기
12:3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