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452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
이 글은 9년 전 (2017/4/01) 게시물이에요
좀 그러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
대표 사진
익인1
ㄴㄴ입어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저번에 사이즈 알아보려고 갔다가 휴..... 마지막에 나올때 당황해서 걍 사이즈 알아보러왔다고 그랬더니 나 옷 다 챙겨서 나가기도 전에 욕하더라 알바생이랑 점장이랑.. ㅂㄷㅂㄷ 그때 컴플걸껄 안걸었다 지금도 후회함.. 절대 그후론 저 매장 안가지만.. 쓰니는 가서 그냥 입어보고 담에 다시 올게요식으로 자연스레 나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완전 별로다...거기...내가 다 마상....나가지도 않았는데 욕하는건 대체 뭐지....완전 오바ㅠㅠㅠㅠㅠㅠㅠ진짜 노어이다..고마워!!!자연스럽게 나와야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니까.. 매장서 나가기도 전에 저래서 진짜 저때 울뻔했음.. 알바도 딱봐도 날라리처럼 생겼던데.. 들어갈때부터 별로였다만.. 무튼 쓰니도 혹시가서 거기서 불친절하게 나오면 걍 컴플걸어버려! 매장가서 물건 안사도 물어보거나 할 수도 있는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라도 눈물나올듯....손님이 입어보고 나올수도 있지 그거 갖고 욕하는거 너무한거 아니냐...진짜 손님 가기전에 욕하는거 ㄹㅇ 진짜 컴플각이다...알바랑 사장이랑 같이하는거 뭐야 정말...나라도 컴플 못하고 나왔을거야 너무 당황하고 눈물나와서...익인이 엄청 마상이였겠네...어쨌든 말해줘서 넘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ㅠㅠㅠ 알아줘서 고마워 8ㅅ8 저러고 나 온라인으로 샀었는데 재고있는 곳이 집 근처에 저기라서 저기서 결국 옷샀어^^; 쓰니는 안그럴거야!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 원래 밥 먹을 때
16:43 l 조회 1
쌀국수먹을까 짬뽕먹을까
16:42 l 조회 3
공기업 인턴 중인데 이거 선넘은거여..??
16:42 l 조회 10
가정사로 우울해서 정신과 다니는 사람도 많지 않나2
16:42 l 조회 8
익들 할머니는 어떤 치킨 좋아하셔?1
16:42 l 조회 7
다음주에 애개뤼쩌어어어억
16:42 l 조회 9
생리 끝물이 지대 빡침
16:42 l 조회 10
이거하나만큼은 돈아까워서 저절로 절약이 된다 싶은 분야있어?2
16:42 l 조회 7
나 진짜 정신적으로 중국인인거 같아2
16:42 l 조회 10
다들 초등학교때 식물이름외우기대회 안했어??3
16:41 l 조회 6
주식 오늘판 에겐남, 에겐녀들 없제? ㅋㅋㅋㅋㅋㅋ
16:41 l 조회 18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나는게 진짜 인생 꼬이는거라고 생각해?1
16:41 l 조회 8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2
16:41 l 조회 6
엽떡 마라로제 맛있어?1
16:41 l 조회 5
친구한테 고마운 게 많으면서도 만나는 게 꺼려지면1
16:41 l 조회 12
남자 이름중에 예쁜 이름 뭐 있어 ????????????1
16:41 l 조회 12
서탈만 하니까 하기싫어진다 더…
16:41 l 조회 2
스트레이트체형은 살찌면 답도없다
16:41 l 조회 8
얼음 츠묵는 사람 따로 있고 얼리는 사람 따로 있는 거 개빡치네1
16:41 l 조회 9
편한 아는 연하.// 남자 애인데 톡할 때 ~해또 이런 말투 쓰면 마음 있다고 생각할까..? 3
16:4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