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3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이 글은 9년 전 (2017/4/03) 게시물이에요
공용기 어디꺼 쓰니 보통???
대표 사진
익인1
에뛰드랑 알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혹시 섀도우는 어디 어디꺼 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뛰드랑 알땀! 근데 알땀 섀도우 자꾸 떨어졍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ㅠㅠ 그럼 각각 에뛰드는 에뛰드 공용기꺼 쓰고 아리따움은 아리따움 공용기 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둘이 크기가 약간씩 달라서 안들어가더라구 8ㅁ8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아 글쿠낭.. 허.. 그럼 각자 회사꺼 쓰는게 돈 더 들어도 나으려나 8ㅅ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웅 구치 8ㅁ8 아니면 그냥 들구 다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휴 고민이라가지고ㅠㅠ 일단은 에뛰드꺼밖에 없는데 혹시나 나중에 뭐 아리따움이나 이니스프리 이런데꺼도 사서 쓰면 공용기가 필요할거같긴한데 막상 생각해보면 아무래도 에뛰드꺼가 젤 압도적이긴한데.. 아예 큰거사면 좀 작은 것도 넣어쓸 수 있더라구! 그래서 큰거 살까 아님 걍 에뛰드꺼살지 고민이야 8ㅅ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큰 공용기에 작은 거 넣으면 잘 빠질걸...? 8ㅁ8 그럼 깨지기두 하구...아니면 그냥 에뛰드 공용기 사서 에뛰드 섀도우 다 넣고 나중에 알땀이나 다른 로드샵 섀도우 사면 그건 들구 다뇽!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흠...그렇겠지...?ㅠ 그냥 그래야겠다 일단 에뛰드껄 아무래도 젤 많이 쓰니 에뛰드꺼 사는게 낫겠다 4구라도ㅎㅎ 다른건 아무리생각해도 에뛰드 넘사벽일듯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웅웅! 예쁘게 화장해욤 >_<♥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고마워!!ㅎㅎ 공용기 구가 다양하던데 젤 작은게 휴대하기도 편하고 낫겠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응응! 거기에 제일 잘쓰는 것들만 넣어다니는게 짱이드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내가 화장초보인데 섀도우에 꽂혀서 얼마전에 세일때 9개나 사가지곸ㅋㅋ 나름 조합대로 샀는데 기간내에 다 쓸 수 있을까 걱정이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엌ㅋㅋㅋㅋㅋㅋ섀도우 하나 진짜 오래쓰더라....난 고3 때 산거 지금두 쓰구있어 거의 새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와..ㄷㄷㅋㅋㅋㅋ 그래가지고ㅠㅠ 나도 걱정.. 첨에 걍 조합해서 3개만 샀는데 보다보니 왜 색조는... 예쁜것도 많고 모으고싶은 욕구때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엄...아니면 이 색은 나랑 안어울릴거같다나 소화하기 힘든 색 있으면 되팔앙..!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일단 하나하나 써보려고 조심조심히..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뛰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섀도우 갖고있는거 어디어디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뛰드꺼랑 아리따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아리따움거도 에뛰드 공용기에 같이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닝!! 그냥 아리따움은 낱개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 글쿠낭!! 아휴 고민이네 8ㅅ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필요 없는 한정판 뜯어다가 양면테이프 붙이고 팬 붙여서 쓴당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읭? 어떻게 쓴다는 말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이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첨부 사진이렇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상자안에 붙인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엉 상자 안에 양면테이프 해서 붙였어. 공용기 사도 되긴 하는데 공용기에도 안 맞는 섀도가 자리 차지 엄청 하길래 그냥 짜증나서 박스 내부에 필요 없은 거 떼고 밑바닥에 양면 테이프 해서 위에다가 막 붙였으. 생각보다 쉽게 안 떨어져서 괜찮더라 물론 밖에는 안들고 다님.... 저러다가 깨지면 답없어... 집에서 쓰는 애들이랑 전혀 안 쓸 색들만 배치해두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아 ㄷㄷ 와 대단하다.. 집에서만 쓰는 것도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베이스로 쓰는 거! 갑자기 베이스가 생각이 안났어ㅋㅋㅋㅋㅋㅋㅋ사실 이거 만들 때 고3이였어서....(시선회피) 뭘 해도 재밌어서 힘들거나 그러진 않았고 그냥 섀도 깨질까봐 조심조심 옮김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앜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몇살이길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스무쨜! 만든지 1년 됐는데 여전히 잘 쓰고 있당ㅎㅎ 저 안에 있는 애들은 대부분 단종이야....아리따움 섀도도 구버전들이 더 많으....한정판에 있던 섀도도 있구 에뛰드 섀도 팔레트 여러개 있던 것도 다 까서 넣어놨구 그랬담 여튼 쓸 때 불편함 못 느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오 글쿠낭 신기하다ㄷㄷ 근데 파레트에 있는건 어케 다 까서넣어? 첨봤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그 파레트는 겉 케이스가 플라스틱이였구 안에 팬이 본드로만 붙어있었오 그래서 칼로 살짝 들어올려서 손으로 팬 붙잡고 곧장 양면테이프 위로 드랍...! 요새 팔레트도 본드로 해논거 있긴 하더라 근데 요즘 팔레트는 본드가 약간 강해서 잘 안 떨어지더라 ...모노아이즈는 그냥 공용기에 넣듯이 뒤에 클립으로 쑤셔서 팬 나오게 해서 붙였엉!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오 글쿠나 대단...!! 참 혹시 파레트 에뛰드꺼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쓴이에게
안에 넣은 팔레트는 https://m.search.naver.com/search.naver?sm=mtb_hty.top&where=m_image&oquery=디어마이아이즈+에뛰드&tab=&query=디어마이블루밍아이즈+에뛰드
요거고 밖에 한정판 상자는 둘 다 라네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오 저런것도 있었구나 고마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외인들에 이어서 기관들도 파네..
10:55 l 조회 1
아부라소바 먹을건디
10:55 l 조회 1
누가 내 회사 책상 사물함에 손댔나봐ㅋㅋㅋㅋㅋㅋㅋ
10:55 l 조회 1
코 겉에 계속 간지러운 거 여ㅐ그럼
10:55 l 조회 1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
10:55 l 조회 1
연금복권 살때 귀찮아서 그냥 숫자 똑같고 조만 다르게해서 5개사는데
10:55 l 조회 1
미쳤나봐 ㅋㅋㅋㅋ 내 주식
10:55 l 조회 1
현차는 학폭터졌냐??
10:54 l 조회 12
어느 카페가서 일할까
10:54 l 조회 6
나 저가카페 사무직? 취업하면 진짜잘할수잇을것같아
10:54 l 조회 11
6월 날씨가 이렇게 추울일임????
10:54 l 조회 5
기본적인거 아끼는곳은 가는거 아니래드라
10:54 l 조회 8
우스갯소리지만 난 엄마 주식창이 제일 부러움 ㅋㅋㅋㅋㅋㅋ1
10:54 l 조회 10
다이어트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
10:53 l 조회 16
하닉은 오늘이 줍는날이네
10:53 l 조회 23
은둔형외톨이 이제 뭔 소릴 들어도 위기감이 안 느껴지니까 문제네
10:53 l 조회 3
하닉 260 오나요
10:53 l 조회 37
자존감 완전 하락장
10:53 l 조회 16
방금 면접 끝났는데 망한듯 ㅎㅎ…3
10:52 l 조회 22 l 추천 1
직모인간 속눈썹도 파워직모라
10:5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