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53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7
이 글은 9년 전 (2017/4/03)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초록글에 올라온 귀이개로 편도결석 제거하는 글에 편도염/편도결석으로 고생하는 익들이 많은 것 같아서 해당 글에 댓글로도 달았지만 더 많은 익들이 봤으면 싶어서 4년 동안 눈팅하던 나익이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고자 이 글을 써...ㅎ 바쁜 익들은 마지막 부분만 보렴! 

 

사실 편도결석은 목 안쪽의 이물감이라든가 다양한 불편함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우리 익들 가장 스트레스 받게 하는건 바로 

 

입 

냄 

새 

!!!!!!!!!!!!!!!!!!!!! 

 

진짜 편도결석으로 생기는 입냄새는 답도 없지...진짜...하...내 전남친이 나 찬 이유중에 하나도 이게 아니었을까 싶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엉엉 그래도 넌 트래쉬야 이 자식아 

 

애니웨이! 편도결석으로 고생하는 우리 익들 아마 초록창에 무진장 검색하면서 이 방법 저 방법 다 찾아보고 병원도 가 봤을텐데 별 뾰족한 수가 없었을거야. 

 

나 같은 경우에는 병원에서도 그냥 대충 일시적인 치료만 해주고 말길래 하면 안되는거 알면서 마지막에는 여드름 압출기로 물리적으로 빼내고 그랬당 ㅜㅜ(근데 이거 대박 잘빠짐) 벋뜨 빼내면 빼낼 수록 구멍이 계속해서 커지고 편도결석의 크기 또한 더더욱 커졌으면 더 깊이 자리해 간다는걸 느끼고 이 방법은 집어치웠어...심지어 나중엔 편도에서 피도 났음ㅜㅜ 

 

결국 마지막으로 시도한 방법이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밣바로버로바로바로 

 

가글이야. 

 

검색 좀 해본 익인들은 아마 한번쯤은 봤을거야 

근데 나같은 경우는 너무 흔하고 뻔한 방법이라 그냥 스루하고 수술 찾아봄ㅋ 

 

하지만 나에게 광명을 되찾아 주신것은 가글이었어... 

사실 나는 편도결석 때문에 병원을 한 세번 정도 다 다른 곳으로 찾아갔는데 의사 선생님 대부분이 별거 아니라면서 자꾸 그냥 보내는거야!!!!!!별거란 말입니다!!!!! 

편도염의 경우에는 편도가 붓기 시작하면 발열과 함께 몸살감기 같은 증상이 찾아와 버려서 일상생활에 몹시 지장을 초래하지ㅜㅜ나익 자취하는데 학교도 못가고 혼자 끙끙 앓고 그랬당 

 

아휴 쓰다보니까 주절주절했네 미안미안 ㅜㅜ 

 

바빠서 내려온 익들 이제 여기부터 읽어!! 

우선 나는 예전에 리스테린 마일드 민트를 처음 써보고 마치 알보칠을 처음 썼을 때와 같은 고통을 느꼈던 적이 있어서 리스테린 제로라는 제품으로 가글을 시작했어 

와 근데 

진짜 한 6개월을 고생시킨 편도염과 편도결석이 

쓰기 시작하고 일주일이나 됐을까 

 

걍 사라짐 

 

진짜 어처구니 없을 정도롴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그 긴 시간동안 대체 왜 그 고생을 했나 싶을 정도로...하 

아무튼 그 이후로 나는 아침저녁 꼬박꼬박 양치를 하고나면 항상 30초 동안 가글을 해줬고...친구집에 놀러가든...여행을 가든...잠깐 외출을 하든 항상 가글을 가지고 다녔어 그리고 지금! 

 

편도결석?편도염?  

?????????????그런거 다 뭐져???남 얘기 아닌가요?? 

진심 시작한 이후로 단 한 알의 편도결석도 나오지 않았고 편도염도 재발하지 않았어 그리하야 나는 편도 질환 없는 사람이 되어 새 삶을 살고 있단다ㅎ 

 

글이 너무 길어진 것 같아서 이쯤만 하고 익들 궁금한 점은 댓글로 질문 받을게(리스테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조언 같은거!) 

 

다들 가글하고 편도결석 없던 때로 돌아가렴....!
대표 사진
익인1
워후 쓰나 슼해갈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가글이 효과를 보는구나ㅜㅜㅜㅜㅜ나도 오늘부터 꼬박꼬박 해야겠다 고마워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있었던편도결석도없어졌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리스테린 제로란 말이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글하는 게 중요한거야 아님 리스테린을 써야하는고야 ???알려주라ㅠ 다른 가글로 해도 상관없는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양치하고 물로 헹군다음에 가글하는거야?? 가글하고 물로 더시 헹궈??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확실히 여자는 연애하는게 낫겠더라
16:05 l 조회 1
키는 유전임
16:05 l 조회 1
이따 라방봐야지
16:05 l 조회 1
하닉 지금 구라반등이야?ㅠㅠㅠ
16:05 l 조회 6
오밀조밀 청순이랑 화려한 청순이 정확히 뭐가 다른거지
16:05 l 조회 4
아는 애랑 잤는데.. 소문 안 나는 법 ㅠㅠ
16:04 l 조회 16
열품타 켜면 왜 오히려 더 신경쓰이지?
16:04 l 조회 3
우리 아빠 왠지 내가 몇년생인지 헷갈려하시는? 것 같음
16:04 l 조회 9
유희관 구질이 특이해서 투수 하는거야? 속도 느리다는 얘기 있어서
16:04 l 조회 5
면허 오늘 땄는데...2
16:04 l 조회 11
어제 심야괴담회 본 익 있냐2
16:04 l 조회 8
서울 낮에 긴팔 많이 더워?1
16:04 l 조회 4
나는 주식에서 초심자의 행운이 통하는 듯 어줍잖게 알아보면
16:03 l 조회 9
얘들아 재입사는 진짜 할 게 못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03 l 조회 19
피해망상 심한 사람 보면 전투의지를 상실함...
16:03 l 조회 6
우울 불안에 취약한 익들 삶 안 괴로워? 3
16:03 l 조회 12
현차 77만때 단타로 먹고나왔는데
16:03 l 조회 25
돈 많은 남자랑 결혼하고 싶어하는 여자들 보면 어리둥절함4
16:03 l 조회 25
친구가 콜포비아인데 좀 한심함3
16:02 l 조회 24
잔여연차 털고퇴사vs 돈으로받기6
16:02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