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91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
이 글은 9년 전 (2017/4/04) 게시물이에요
렌즈끼고 왼쪽눈 가리면 잘보이는데 

오른쪽 가리면 잘 안보영... 

오른쪽이 고도근시인가난시여서 그런가??
대표 사진
익인1
둘 다 렌즈 도수 맞게 끼고 있는 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아마두..? 안경도수랑 똑같이했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면 양쪽 차이가 심하게 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근데 오른쪽 눈이 더 안조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차이가 많이 나몀 그럴 수 있거 아니면 오른쪽 도수가 더 떨아졌거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오른쪽이 더 안좋은데 오히랴 눈 가리면 오른쪽이 더 잘보이는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앜ㅋㅋㅋㅋㅋㅋ 오른쪽 보다 보니까 오른쪽이라고 잘못 샹각했다 왼쪽 시력이 떨어진 게 아닐까...! 아니면 오른쪽이 시력을 더 빡세게 맞췄으면 그럴 수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런가ㅠㅠ 고도난시? 이런거땜에 그럴수도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고도난시여서 그런 거면 오른쪽이 안 보여야 하는데 왼쪽이 더 흐리다고 하니... 원래 렌즈 도수는 안경보다 좀 더 낮은데 그래서 그런가 보다 왼쪽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왼쪽이 고도난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눈이란 복잡하구나..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아아 본문에 오른쪽이라고 나와있길래ㅠㅠ 왼쪽 시력이 더 떨어진 걸로 생각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잘못잘어나뷰넹
이 시력에서 더 떨어지다니..ㅠㅠㅠㅠㅠㅠ
잘알려즈ㅓ사 고마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경껴도 그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억이안난당.. 근데 안경도수는 내눈보다 ㅈ금더 낮을거야 눈시력에 맞추면 많이 어지러울거라고 가냥 계속 유지중이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ㅇㄴ 돈 아끼라면서 맨날 쓸데없는거 필요하다고 사라 함
9:44 l 조회 1
밍꾸님 이혼하시는구나
9:44 l 조회 1
이 강아지 키울 수 있어?
9:43 l 조회 1
아메스 브랜드 평 안 좋아???
9:42 l 조회 6
회사 위치 알려달라고 해서 주소 알려주니까 "위치가 어떻게 되냐,어떤건물 근처냐"라고 묻는 이유가 뭐야?2
9:42 l 조회 9
우체국 알림톡이왔는데1
9:42 l 조회 12
마운자로 끊은지 2달 후기2
9:42 l 조회 21
여름 되니까 다시 중단발병 도짐 ㅠ
9:41 l 조회 7
너네 하닉 목표가 얼마까지 갈거같아?4
9:41 l 조회 16
예쁜 여자들은 못생긴 여자가 짝남이랑 친하게 지내면 질투 안하지? 2
9:41 l 조회 7
내가 고조선때부터 다 팔라고했제2
9:41 l 조회 19
토이스토리 본 익들아 재밌어???? 1
9:41 l 조회 10
국민연금 정규 예비 안 돈다
9:40 l 조회 10
밀크티에 2샷추가 했더니 한 5-6모금 마시고도 심장 벌렁댐
9:40 l 조회 6
삼전 더 사도 되나3
9:40 l 조회 24
공기업 공부 많이 어려워??
9:40 l 조회 9
트레이너가 의사소견을 부정하는데
9:39 l 조회 12
다음 생엔 너로 태어나 나를 사랑해야지 <팬픽이라며
9:39 l 조회 13
부부상담 받으면 떨어진 정도 붙여줘?2
9:38 l 조회 12
혼자 먹을건데 2인엽떡이랑 뭐포장해올까???
9:3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