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2137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23
이 글은 9년 전 (2017/4/06) 게시물이에요
나 너무 아파서 휴강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아파서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늦게 일어나써유ㅠㅠㅠ근데 그 교수임 이런 거 앙 통한대ㅜㅜㅜ어덕해
대표 사진
익인1
두시간이면 아닐 걸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어떡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단서 떼가 그리고 세번 결석해야 에프일걸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ㅜㅠㅠㅜ두시간이 세번이자나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냨ㅋㅋㅋ 하루로 따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교수님이 용납안하면..뭐 어쩔수없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게 한시간 결석 한시간 결석 이렇게 해서 두개 결석인데 그럼 나 이제부터 한시간이라도 결석이면 F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ㅇㅇ 그렇겠지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어떡해 무서워 아 나 어떡해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나 오늘 하루 빠졌어 어떡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두시간 빠졌다고 에프안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오늘 두시간이라 그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음부터 안빠지면 되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번 강의가 두시간짜리인데 시간마다 결석 뜨는거면 횟수가 더 많을걸.. 우리 전자출결이라 그렇게 뜨는데(3시간짜리 수업이라 결석이 3번) 우린 원래 네번부터 결석이었어서 전자출결로 바뀌고부터 결석 총 10번 뜨면 F야 -지나가던 헌내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혹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응..?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실사구시가 뭐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26에게
지ㅏ나가던) 실사구시 우리학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ㅓㄹ 나도 전자출결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다 전자출결 싫어하던데 난 좋아하는게 난 늦을 일이 없기 때문이지 하하! 늦게 와놓고 교수님 늦게 와서 출석되는 애들 때매 좀 꽁기했는데 넘나 좋은 것~~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병원가서 진단서 떼서 제출하면 결석처리 안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 쓰니 귀엽다... f의 기준은 시간이 아니라 하루 기준. 2시간 빠진 건 그냥 한번 결석이고 6시간 빠지면 f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는 수업의 1/4를 빠지면 f인데 2시간이면 그냥 한번빠진걸로 되는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두시간이어도 하루로 따져서 한번 결석한거얔ㅋㅋㅋㅋ 병원가서 진단서같은거 내면 됔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아니 그거 못 내 나 오후 수업 있고 안성이라 시내 나가기 한시간 걸려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럼 다음주에 내도 상관엊ㅅ엌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날짜가 오늘이 아닌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병원을 오늘 못간다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집근처에 쪼만한 병원이라도 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안성이야...안성 끝자락...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럼 어쩔수없지 하루 결석한다고 문제 안생곀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교수님께 연락하는게 제일 정확해. 조교한테라도 물어보고. 오늘 병원 못가면 그냥 집에서 쉬어. 하루 빠진거로 에프 안뜨니깐 너무 불안해 하지말고 푹 쉬고 얼른 낫자! 괜찮을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에??? 수업하나인데 2시간짜리라는거지???? 그러면 2시간다빠져도 하루결석이지ㅎㅎ 3번결석 에프는 말그대로 수업을 3일 빠져야 에프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걍 결석해도 상관없어 난 하루씩 걍 가기 싫어서 째고 다녔는데 에이 에이쁠 잘만받았오 걱정 ㄴ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한번 빠졌다고 안그랰ㅋㅋㅋㅋ 걱정ㄴㄴ햄.. 앞으로 안빠지고 잘 다니면 될일!! 그냥 자체휴강 많이 하는 애들도 많은데 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요새 출석관리 엄격해져서 진단서도 허용안된다는게 학칙이라는데.. 교수님마다 케바케니까 ㅠㅠㅠ
진단서 내봥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일주일에 수업 두번있는거면 결석 6번 해야 F일걸...?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수업 세번! 월요일 한시간 목요일 두시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 시간별로 아니고 날짜별로야ㅋㅋ 날짜로 네번빠짐 에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제 나중엔 3번 세가면서 빠진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교수님 허락 안되면 어쩔수없음..근데 보통 시간이 아니라 일수로 따지지않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결석 한 번이면 괜찮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결석햇다거 세상이 무너지지 않는단다 (지나가던 프리결석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 (프리지각러 프리결석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44ㅋㅋㅋㅋㅋㅋ일주일 3번 수업이면 출엪은 6번정도 빠져야할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몇번 빠져야 F라고? 나 새내긴데 오늘 오전 수업 2개 빠졌거둔 ㅜ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교수님마다 달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일주일에 한번수업하고 한번에 두시간하는수업이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럼 4주빠져야 에프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녀러븐 이번 년도부터 연강도 시간마다 출석체크하는 걸로 바뀌었습니다 정모씨 때무네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럼 한시간반짜리 수업은?
9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48
우리학교는 그건 한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음 걱정안해도되는게 2시간짜리 다 빠지면 -2점인걸텐데? 우리 학교 기준은 세번빠지면 f라는데 그것도 교수님 재량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교수님한테 여쭤보는 게 제일 정확한 거야 교수님 마다 기준 다르기도 하고 진단서 안 받아주시는 분도 있고 다 달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학점은 교수님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괜챠나 삼학점짜리 수업이면 9시간~12시간빠져야 에프얌 ㅎㅎ걱정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꼭 3번4번 안채워도 에프주시는 교수님도 있고 진단서 안 받는 교수님도 많음 이미 빠진거 뭐 어쩔수없으니 다음부터 결석안하면 된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 작년에 기말쯤인가 아예 안나가고 시험도 안쳤는데 교수님이 f 안주셔서 놀란ㅋㅋㅋㅋ진짜 점수는 교수님 맘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웅? 우리는 전공수업 4시간 빠지면 f.... 심지어 1시간 빠지는거 마다 5점씩 감점임..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그런다고 f주진않음 한 8번인가 빠지면 f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3학점이면 3시간씩 3번까진 통과야
그런식으로 가는거라서 3시간빠졌다고 F가 아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출석 몇퍼인지 봐봐 뭐 두시간정도면..담부터 안빶면 셤으로도 메꿀수잇성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새내기인데 오늘 학교 안갔음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ㄹㅇ 별일없으니께 걱정하지마 경험상 두번 결석 정도는 시험으로 이길 수 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생리공결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병결 입원아니면 인정안되는곳도많아서 교수님께 여쭤보고 안되면 어쩔수없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우린 삼분의일이라서 채워서알차게학교간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한시간이든 두시간이든 그날수업은 보통 하나로 치지않아?? 한번결석일 뿐이야 괜찮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그거 처음에 말해주지않아? 몇번빠지면 에프라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F받기 생각보다 어려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한번은 괜찮...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ㄷㅂㅇㄷ??? 너익 대숲에도 올렸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어케알아써.......무서워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아까 대숲보는데 똑같은 이야기가 있어섴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무서웄어ㅠㅠㅠㅠㅠ그럼 난 이 강의 말고 다른 강의도 두시간만 빠질 수 있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갠찮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지나가던 자체휴강러 :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어??안성?? 디마!!
3일 빠지면 에프니깐 걱정하지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f가 고민인거야 성적이 고민인거야? 하루 안나간다고 f 안 떠 ㅋㅋㅋㅋㅋㅋㅋ 걱정마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예전엔 도서관이나 영화관 가면 들어가자마자 확 시원한게 느껴졌는데
15:51 l 조회 1
'울집개'라는 말 몬가 귀여워
15:51 l 조회 1
니네 애플이 깽판칠줄 알았냐
15:51 l 조회 1
애인이인플팔로우하는거
15:51 l 조회 6
초코케이크 먹는 중 ㅎㅎ 나중에 마라탕 먹어야지1
15:50 l 조회 5
-80프로 가면 무서울것도 없다
15:50 l 조회 5
몸 예쁘게 만들려면 복싱 vs 헬스 뭐가 좋을까???2
15:50 l 조회 6
부모님 집에 얹혀살면 다 참아야하는거야?2
15:50 l 조회 16
편의점 안간지 꽤 됐다
15:50 l 조회 2
청도계 -> 청미적 으로 옮기면1
15:49 l 조회 5
취업 못 하니까 자존감 바닥 침
15:49 l 조회 8
주말 서울 미어터지겠지...? 3
15:49 l 조회 9
하닉 넣말3
15:49 l 조회 19
아 친구 약속만 잡으면 머리가 아파 이러믄거 스트레스다1
15:49 l 조회 8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면 말고 볶음밥으로 해먹었는데 개꿀맛이네5
15:49 l 조회 8
결혼식 관련 이거 기분 나쁜 거 좀 예민한거 같아?
15:49 l 조회 14
패알못 도와줘1
15:49 l 조회 12
당뇨 아닌데 밥만 먹으면 바로 낮잠 직행임....그냥 눈이 감김...1
15:48 l 조회 8
집에 있으면 왜 폭식증 생길까?2
15:48 l 조회 16
간장게장 안비려???9
15:4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