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3548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
이 글은 9년 전 (2017/4/16) 게시물이에요


사실상 난 어느정도의 감정이 없이 시작하는 연애는 서로에게 못할 짓이라는 게 연애관이거든? 사귀다보면 좋아질거야 라는 말도 안 믿는 편이기도 하고. 

근데 TV에서인가 정말 싫은 세 가지를 제외하고는 사겨라. 그러니까 어떤 사람이 내가 가장 싫어하는 세 가지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사귀는 게 낫다 라고

들었거든. 거를 거 다 거르고 제치면 연애 경험도 안 쌓이고 눈만 높아진다? 아무튼 나쁜 의도의 말은 아니었고 충고의 개념이었는데 그런가 싶기도 해서...


혹시 이런 경험이나 생각을 가지고 있는 익이니들 있으면 얘기 해 주라.. 나랑 비슷한 생각이어도 좋고, 아니어도 괜찮고, 그냥 어린 동생한테 해 주는 연애 조언

쯤이라고 생각 해 주면 난 좋을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저말에 동의해. 새내기라면 많은남자들 만나고다니겠어. 그런데 그이후부터는 연애경험이 어느정도 있어야 나중에 마음에 드는 남자 만났을때 잡을수있는 능력이 생긴다고생각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첨에 그냥 호감 정도여서 만났고 2년정도 만났었는데 너무 친구같이 만나고 진짜 내가 상대방을 사랑하는게 아닌거같아서 결국 헤어졌는데 그사람뿐만이 아니라 연애가치관?같은거에 대해서도 그렇고 이것저것 새롭게 알아가는거도 있어서 내가 그사람이 싫은게 아니구 그냥 그렇거나 호감이면 만나보는거도 괜찮다규 생각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실업급여 받아본 사람들은
21:36 l 조회 1
남자외모가 30대중반부터는 머리숱때문에 엄청달라짐
21:36 l 조회 2
그냥 소개팅이랑 결혼전제 소개팅이랑 좀 다르네
21:36 l 조회 3
근데 피임 안해놓고 아기 가질 생각도 없었으면서
21:36 l 조회 11
너네 일본 1박2일 얼마정도 들었어?
21:36 l 조회 5
다들최근에 구매욕구 쎄게들엇던거뭐야?4
21:35 l 조회 9
짝사랑 세계 재밌더라
21:35 l 조회 7
여쿨라 촉촉립 추천해주라!!!!!
21:35 l 조회 9
손톱 길어서 타자칠때 토토토톡 거리는거 진짜 거슬리네
21:35 l 조회 13
지금 부산 해수욕장에서 노는 사람들 있나?
21:35 l 조회 10
면접을 회사가 아닌 다른 외부에서 보는데 이력서 뽑아가는 게 낫겠지
21:34 l 조회 10
먹방 보면 많이 먹는 치즈 소스 맛있당
21:34 l 조회 9
소개팅 첨인디 상대 정보 어디까지 알고 만나 보통?1
21:34 l 조회 6
요새 외로움이라는게느껴져
21:34 l 조회 6
나 진짜 연애랑 안 맞는 사람인가봐
21:34 l 조회 16
헤메코에서 머가 젤 중요해
21:34 l 조회 8
콜게이트 쿨민트 치약 어때??1
21:34 l 조회 5
지금 머 시켜먹으면 오바겠즤
21:34 l 조회 3
가슴 안빠지면서 살빼는법 알아냄1
21:34 l 조회 26
패피들아 ㅠㅠ 도와줘 🥹🥹🥹
21:33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