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농협 하나랑 국민 하나를 써 근데 용돈을 농협으로 받고 필요한 만큼 국민으로 옮겨 체크 카드로 쓰는데 비상금 통장 같은 거를 하나 만들고 싶거든, 그 적금 말고... 그러면 뭐가 좋을까...? 아니면 내가 용돈 쓰는 방식을 바꾸는 게 나을까?
| 이 글은 9년 전 (2017/4/16)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지금 농협 하나랑 국민 하나를 써 근데 용돈을 농협으로 받고 필요한 만큼 국민으로 옮겨 체크 카드로 쓰는데 비상금 통장 같은 거를 하나 만들고 싶거든, 그 적금 말고... 그러면 뭐가 좋을까...? 아니면 내가 용돈 쓰는 방식을 바꾸는 게 나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