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1시간동안 자리 비울수있는 시스템인데 내가 저녁먹으러 가서 6시 53분에 나왔어 그래서 7시53분까지 들어가야하는데 내가 7시30분에 와서 카드찍었거든 근데 그러고 공부하다가 8시쯤 화장실갔다오고 공부하고있는데 어떤남자가와서 자리 비키라는거 그래서 내가 프론트가서 물으니까 7시 15분쯤에 체크하러갔는데 빈자리고 8시쯤체크했는데도 빈자리라 퇴출시켰대ㅠㅠㅠ 내가 너무억울해서 1시간 비우는거 시간지켰고 그때 화장실간거라고 말하니까 어쩌라면서 그냥 나보고 자리빼라는거야 그래서 내가 어긴것도 없는데 왜 내가 옮기냐고 그러니까 왜자기한테 승질이녜ㅋㅋㅋㅋㅋㅋ 이게 내가 잘못한거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