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하도 맞고 욕들어서 그런지 요새 고3이라서 아빠가 참으시다가 나 카드 잊어버려서 나보고 미 ㅊ 년아 세상똑바로 살아라 뭘우냐 죽여버린다 이런말을햇는데 이건 모든 부모가 다 혼날때마다 하는말이야? 내가 과민반응하는건지 고 3이여서 예민한지 원래 욕들을때 그냥그랫는데 오늘은 이상하게 더화나고 내가 우울해지고 다부셔버리고싶고 그래 왜이러지
| 이 글은 9년 전 (2017/5/03) 게시물이에요 |
|
어릴때하도 맞고 욕들어서 그런지 요새 고3이라서 아빠가 참으시다가 나 카드 잊어버려서 나보고 미 ㅊ 년아 세상똑바로 살아라 뭘우냐 죽여버린다 이런말을햇는데 이건 모든 부모가 다 혼날때마다 하는말이야? 내가 과민반응하는건지 고 3이여서 예민한지 원래 욕들을때 그냥그랫는데 오늘은 이상하게 더화나고 내가 우울해지고 다부셔버리고싶고 그래 왜이러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