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현고3이고 시험 어제끝났는데 어제 시험끝나고 친구들이랑 놀아ㅛ어 하루종일 풀로 논것도 아니고 4시까지 놀고 여섯시반에 미술학원 갔다가 돋서실가서 12시 30까지 공부히고외ㅛ고 오늘도 미술 재료살겸 친구랑 부평갔다가 놀고 와서 돋서싱가서 한 두세시간 공뷰하고 왔는데 나보고 딸년이 미쳤다고 니가 고삼이냐고 엄마한테 욕먹었어 진짜 서럽다 나 진ㅁ자 그렇게 쟐못한거야...? 그냥 내가 고ㅛㅐㅁㅈ실격임거ㅓㄴ가
| 이 글은 9년 전 (2017/5/03) 게시물이에요 |
|
나 현고3이고 시험 어제끝났는데 어제 시험끝나고 친구들이랑 놀아ㅛ어 하루종일 풀로 논것도 아니고 4시까지 놀고 여섯시반에 미술학원 갔다가 돋서실가서 12시 30까지 공부히고외ㅛ고 오늘도 미술 재료살겸 친구랑 부평갔다가 놀고 와서 돋서싱가서 한 두세시간 공뷰하고 왔는데 나보고 딸년이 미쳤다고 니가 고삼이냐고 엄마한테 욕먹었어 진짜 서럽다 나 진ㅁ자 그렇게 쟐못한거야...? 그냥 내가 고ㅛㅐㅁㅈ실격임거ㅓ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