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5579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93
이 글은 9년 전 (2017/5/04) 게시물이에요
수원 정차한다길래 수원만 정차하는 줄 알았는데 울산 대구 영등포 등등 다 찍고 가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다 멈추지란ㄹ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다멈춰..! 나 울산에서 엄청많이 왔다갔다했는데 부산 울산 대구 대전은 고정임 서울로 원웨이로 가는게 아냐 그중에 바로 서울쪽으로 가는거랑 수원쪽으로가서 수원정차하는게 있는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ktx 처음 타봐서 몰랐다는 ... 8ㅅ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빠른 기차라 생각하면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원래 기차는 그렇게 경유해서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 귀엽다. 수원 정차라고 하면 수원도 정차하고 다른 역도 정차하는 거야. 수원 정차가 아니면 수원은 건너 뛰고 다른 역들 정차하고. 그냥 일반 기차나 다름 없는데 속도만 좀 빠르다 생각하면 될 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으잌ㅋㅋㄱ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간에 멈추는게 더 효율적이잖아! 그냥 문 잠시 열렸다 닫히는건데 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커엽ㅋㅋㅋㅋ 기차는 직통이없엌ㅋㅋㅋ 직통으로 만드려면 노선 겁나 많이 깔아야할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엌ㅋㅋㅋㅋㅋㅋ나어제 그거 타고 왔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산발 서울역행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수원 정차해서 더 싼듯 수원 정차안하는건 원래가격이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정차하는역 많으면 그만큼 시간이 더 걸리기 때문에 가격이 조금더 저렴할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나도 기차안타봐서 몰랐는데 새롭게 알고간다 총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광명가는것보다 수원가는게 더 쌈...! 수원정차하는 케이티엑스는 옛날선로를 써서 더 느리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아! 수원정차하는거 더 싼데 더 느려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ㅁㅈ ! 정차 안 하면 가격 더 높구 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야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원래 울산대구는 기본이고 수원 가느냐 안 가느냐 여기서 더 오래걸리더라ㅠ 수원가는거 탔는데 거의 세시간? 걸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에에ㅔ엥~~ 쓰니 케이티엑스 첨 타봤대요~~~~~~ 낄낄 (이라고 케이티엑스 안 타본 사람이 말했습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ㅌ어떡하짘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수원경유하는차는 서울-대전구간을 고속선이아니라 일반선으로 운행해서 시간이 오래걸려서 싼거야!!쓰니 귀엽닼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원래다정차해
나진심 탈때마다 타자마자 자고 서울도착하면 깼어서 평생동안 직행인줄로만 알고있었음
배신감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수원에서타는디 진심 느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ㄹㅈㄷ 책상 조립하면서 힘 주다가 방귀 열번은 뀐듯
21:01 l 조회 1
마운자로는 bmi로 처방받을수있는거야?
21:00 l 조회 1
일머리 없는 사람들 특징이 뭘까
21:00 l 조회 1
유튜버 승비니 이 사람 예전에 많이 봤눈데
21:00 l 조회 10
여수언니 구름떡 먹어본 사람
21:00 l 조회 3
나 너무 회사 찔끔찔끔 다녔나…?
20:59 l 조회 8
야간 알바하면서 먹는 칼로리는 전날이야 그 다음날이야?
20:59 l 조회 2
남미새 심연 끝판왕은 단언컨대 옥바라지카페라고 생각함
20:59 l 조회 6
게임방송에 달마다 20만원 쓰는 남친 이해가능?2
20:59 l 조회 7
오늘 노을 좀 봐!!! 1
20:59 l 조회 10
누가봐도 한줄이지?1
20:59 l 조회 11
공단기 1배수 내이긴한데 겁나 아슬아슬하거든 ㅠㅠ
20:59 l 조회 4
의료기술직 공무원 잘 아는 사람 있어?
20:59 l 조회 5
소개팅했는데 카톡에서만 적극적이고 실제론 말없는 남자는 뭘까... 1
20:59 l 조회 5
세상에 예쁜 사람이 왤케 많니....?3
20:58 l 조회 14
강아지 입양하고 싶은데 돈 많이 들어?3
20:58 l 조회 7
모낭염 약 다 먹었는데도 흔적 남으면 병원 가야하나?
20:58 l 조회 5
교통사고 어떻게 처리해야돼? 주행중에 뒤차가박았는데5
20:58 l 조회 13
수습 끝나서 퇴사하는데 선물 드리는거 오바?
20:58 l 조회 9
비 모야4
20:5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