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42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22

[잡담] 오늘 경기 진짜 산책축구였구나 | 인스티즈

이제 보는데 개웃기다..

대표 사진
익인1
산책 축구도 과분해 멀뚱축구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기축구도 저거보단 잘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이 자기 발 앞으로 오기를 바라는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강인한테 3명 달려드는 저기랑 다른 선수들 있는 곳이랑 다른 공간인게 아닌가 싶을 정도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약간 동물원원숭이 구경하는느낌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심지어 남아공선수가 더열심히 뛰어오내 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강인너무불쌍하다…. 보니까 저거 전반이라 손흥민이랑 옌스도 없을때네
진짜혼자했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그렇더라 해설도 가만히 보고만 있다고 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4에게
진짜 저걸보고도 전술탓하는애들은뭐지 ㅋㅋㅋ 축협알바인지 축알못인지
뭐남아공이 이강인괴롭힐때 방치하는게전술임? 말이되는소릴해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5에게
나도 축알못이지만 저게 전술때문만은 아닌 거 알겠음....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4에게
ㅋㅋㅋㄹㅇ.. 저장면 못봣엇는데 충격적이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저게 이강인혼자 애쓰는데 다들 구경만했다는그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심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심 골때녀가 더 열심히 뛸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전술 다 떠나서 ㄹㅇ 심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강인만 열심히 하네 아니 왜 안뛰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 나가라 내가 뛸테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공 가지고 있는애가 이강인이야? 짤로 얼굴 잘안보여서 그리고 뒤에 대놓고 가만히 있는 애는 누구임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19번 이강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어이가 없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몰라서 물음 저기 멀뚱이들 중에 이강인 둘러싸인거 막아줄 포지션 없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왜 안 움직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전술이 관찰하기인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 장면 너무 심했더라 다들 안뛰고 뭐하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심했음 공을 멀뚱 멀뚱 쳐다보기만 하고 뺏으러 갈 생각을 전혀 안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강인이 혼자 미친듯이 뛰어다니는데 다른 선수들은 공이 자기 발 앞에 안오면 움직이질 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겁나 어슬렁 거리길래 왜저래..?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국대수준(n)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강인 혼자 뛰나 진짜 혼자 애쓰잖아 뒤에 어슬렁 거리는거 뭐냐고 진짜 저게 국대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또 열받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약간 아이돌로 따지면 리허설무대인줄 알았음ㅋㅋㅋㅋ 설렁설렁~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이돌이 더 많이 움직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진쯔 개화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뛰어서 어그로를 끌든 시선을 분산 시키든 패스를 하게끔 앞으로 뛰어나가줘야지 뒷쪽에 다 서있으면 뭐 어캄 진짜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서있음 청년들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예전짤이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뭐하는거야?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감독 때문에 선수들도 고생이다 싶다가도 이런 거 보면 걍 헤엄쳐서 오라고 하고 싶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32강 자격도 없음 열심히 하는 선수들 갈아먹지 말고 걍 와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산책함청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저게 뭐야?? 축알못인데도 기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니까.. 축알못이 봐도 저게 뭐하는? 소리 나오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강인이 살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게 월드컵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이강인 눈물날만 한데;;; 저게뭐여 혼자싸우고 다 지켜보기만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별로 간절하지 않은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하 진짜 세금 반납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짜 너무하다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못 봤는데 못 보길 잘했네 진짜 뭐하는 거지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세금 받고 뭐하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 오늘 보면서 침대축구가 저거였나 헷갈렸었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ㄹㅇ 한명만 뺑이치고 있는걸 계속 보는데 사람들이 안빡치겠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진짜 혼자하네 저러니 체력 금방 바닥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강인만 뺑이치네 뭐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유일하게 뛰는 이강인..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조깅하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 진짜 축알못인데 원래는 다같이 뛰어나가서 막아?
이건 선수들이 알아서 생각해서 뛰어가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이게 국대라고? 어이가없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궁금해서 그러는데 진심 왜 저러는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진심 중고딩애들 점심축구보다 덜 뛰네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같이 뛰어나가야되는데 이강인 말고 다른애들 뭐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감독전술이 저런데,, 기다리래 저때만 말한것도 아님 심지엌ㅋㅋㅋㅋ 모니터보면서도 말하더라 그리고 다수가 저러는건 선수문젠 아니라고본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첨부 사진(내용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진짜 저장면 너무심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이강인빼고 전반뛴놈들 싹다 걸어와라진짜 기막혀서말도안나오네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아.. 남돌 축구 자컨보다 심한데? 순간 거기서 본 장면 생각나서 웃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다시봐도 화나네 자리 지키라 했다고 뚝심있게 안 움직이는거 봐라 그 말이 그말이냐고 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볼리비아전 때도 저거랑 개똑같은 장면 있음 그때도 말나왔었는데 여전히 달라진게 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근데 감독이 하라는대로 곧이곧대로 해야돼? 몰라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그럴걸..? 괜히 반발심 가졌다가 국대 안뽑힐수도있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아니 이겨야되고 따라가야하는 경기인데 왜 저런건지 90분동안 계속 이해가안됐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발 하나로 날티 청순 다있어 (ㅈㅇ원빈)
22:11 l 조회 1
아 축구 감독 똥고집 있는 사람 절대 안 된다고 하려다가
22:11 l 조회 1
아 엑소 자컨팀 너무너무너무 마음에 들어
22:11 l 조회 1
2015년생 덕질 가능해?
22:11 l 조회 3
얘들아 겨 레제 1달 동안 안 하고 뛰어넘으면 효과 많이 떨어질까 🥹🥹🥹🥹🥹
22:11 l 조회 2
여기 사장님들 앤톤한테 왜그래
22:11 l 조회 2
이재성 손흥민 은퇴하면
22:10 l 조회 13
샤이니 민호가 음방 전 붓기빼는 법 : 자전거 70km 타기
22:10 l 조회 5
소희 라디오에서 모르고 위버스 얘기해서 얼굴 엄청 빨개졌음ㅋㅋㅋㅋ1
22:10 l 조회 15
설영우 고소공지 인스타 공유수 6만....2
22:10 l 조회 49
유퀴즈 이번주 허남준. 담주 김무열
22:10 l 조회 6
노래방에서 하트비트 부를때 마지막에 죽는연기까지 해줘야됨
22:10 l 조회 3
합숙맞선2 재밌다2
22:10 l 조회 5
11년생 입장에서는 07년생도 나이 많은거 아님?3
22:09 l 조회 16
오늘 큰방 완전 축구플로 먹혔네2
22:09 l 조회 26
리센느 러브어택 노래 진짜 개좋다
22:09 l 조회 5
와 레몬탱 레드벨벳 버전 개좋다
22:09 l 조회 12
야르한 아침이다 야르렁 일어나라1
22:09 l 조회 14
오늘 축구 전반전 계속 이 장면 반복이었음ㅋㅋㅋㅋ2
22:08 l 조회 77
내년 아시안컵은 어떡하냐 진짜2
22:08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