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7434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3
이 글은 9년 전 (2017/5/21) 게시물이에요
갑자기 토하듯이 뭐가 막 뱉어지면서 깼어.... 

너무 당황스러워서 멍하니 있다가 물 줄줄 흐르고 그러길래 불키고 봤다니 투명한액체랑 찌꺼기가 나왔어...... 이거 왜이러는거야...너무 무서웠어 갑자기 막 뭐가 올라와서ㅜㅠㅠㅠㅠㅜㅜㅠㅜ 소화안됐던게 트름처럼 크게 올라온건지 뭔지 코에서도 같이 나오고ㅠㅠㅠ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5/24 8:58:5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2
야아앙아아아아아아 너 왜 그래ㅠㅊ누우퓨ㅠㅠㅠㅍㅍㅠㅠㅠㅠㅠ무섭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5/24 8:59:05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검사가 이런 영화야? 봐야 되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검은사제들 대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체했나봐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저 대사 왜 외움ㅠㅠ깜짝이야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체했는데 소화되면서 뱉어진 거 같아! 너무 걱정하지마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구마 순대 먹고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는 쓰니의 공포감이 좀 풀렸으면 하는 나으 아무말 대잔치.... 무서워 하디마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ㅠㅜ아 진짜 너무 무서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늘 아침식사 : 라면2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뭐 먹고 바로누웠어? 물 한잔 마시고 앉았다 자 나는 모기잡으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 마시면 뭔가 더 울렁걸리거같고 무섭다 그냥 밤새야지..히히 근데 음 잠들기 두시간?전 쯤에 쿠키를 먹고 잤긴했는데 요새 먹음 음식들 생각하면 좀 그럴만 하기도 해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그런적있어ㅠㅠ 꿈속에서 속 울렁거려서 기침하다가 토할뻔했거든? 헛구역질하면서 깼는데 일어났을때 토하고나서 목아픈? 느낌이었어 그거 한동안 갔거든 ㅠㅠㅠ 너무 신경쓰지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고마워 익아 진짜...아ㅜ너무 심각했어 안그래도 기분이상했는데 진짜 너무 심각하게 무서워쟈서ㅠㅠㅠㅠㅠ흑 깨니까 나도 모ㅡ게 내가 일어나서 토같이 뭘 막 뱉고 있길래 놀랐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괜찮아괜찮아 너무 신경쓰지마 지금 일어났으면 불안해서 잠도 잘 안오겠네. 상상할수록 무서워지니까 단순히 자다가 뭐걸렸나보다 생각하고 다시자. 너무걱정마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진짜 진짜 고마워 익인아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검은사제들 저거 대사보고 갑자기 막 영화본거 생각나잖아 ㅠㅠㅠㅠㅠㅠㅠ 깜짝놀랐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거 목에 껴있던거 나온거아닐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그런거같기도 하고ㅜㅜ 너뭄 무섭다 진정이 안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 첫 댓의 중요성... 쓰니 안 좋으면 앉아서 뜨거운 물이라도 한 잔 마셔 ㅠㅠ 매실이나..!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밤 새야될 거 같아 지금 움직이기도 너무 무섭다ㅜㅜㅠ 그냥 누워있는데 뭔가 물 마시면 그 비린맛?이 느껴질거같아...더 울렁거릴거같고ㅠㅠㅠㅜ기분탓인가ㅜㅜ흐엉ㅜㅜ 그리고 고마워 익인이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일단 내일 여는 병원 찾아서 가보고,, 내일은 금식하는게 좋을수도 있을것같아!! 그래도 혹시 모르니 병원은 꼭 가봐!!! 너무 걱정하지말구ƪ(˘ᴗ˘)┐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먹고 바로 눕지말고 ㅠㅠ 잠도 소화 다 시키고 자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꼭 병원 가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소화가 다 안됐었는데 잠들어서???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30직장인들이 인티 대부분이라지만 글보면 카페 알바가 제일 많은듯
12:22 l 조회 1
중3때 담임쌤 신기했던 점 애초에 교사가 꿈이 아니었대
12:22 l 조회 1
여자들아 기죽지마라 당당하게 외쳐라 남자들아 비켜라 << 몇 수앞을 내다본거지
12:22 l 조회 4
근데 진짜 어른들이 갈만한 스카없냐
12:22 l 조회 3
여름이라 그런가 뚱뚱한 사람 혐오가 많네1
12:22 l 조회 3
공주들. 피자 프차 추천해조
12:21 l 조회 5
일주일에 한번씩 보는 모임 지인 부모님이 돌아가셨는데 조의금
12:21 l 조회 4
월드컵때마다 나이키 주가가 올랐거든
12:21 l 조회 4
두피 지성익들아 집에만 있는날 머리 감아 안 감아?1
12:21 l 조회 4
소개 상대가 살빼면 잘생겼어 라는디2
12:21 l 조회 7
간 검사 따로 해보는게 좋을까?
12:20 l 조회 3
그냥 지금 시기에는 창업을 하면 안돼
12:20 l 조회 14
한의원 다녀와따
12:20 l 조회 8
제주도 너무 좋음ㅠㅠ
12:20 l 조회 9
치즈볼 시킬까말까
12:19 l 조회 8
날씨가 기온이 높아도 안 습해사 진심 안 덥게 느껴짐...1
12:19 l 조회 8
손흥민 기량 떨어진 거 사실이야?1
12:19 l 조회 21
급해 창억떡 일반박스랑 개별포장 맛 똑같아?1
12:19 l 조회 9
오늘 토익 본 사람들 난이도 어땠어?
12:19 l 조회 7
피티받을 때 신발4
12:1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