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있냐고 물어보는것까진 그러려니 하겠는데 언제 만드냐구 남자친구 안사겨? 하구 물어보는건 왜 물어보는건지 모르겠어. 난 사귈 맘이 없은데 그러니깐 더 그런것 같아. 왜 물어보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