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9536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10
이 글은 9년 전 (2017/6/13) 게시물이에요
이거 문제되려나 녹슨 물건은 아니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상처났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작게 구멍났어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어떡해 진짜 찝찝하겠다 알방법도없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ㅠ 병원 갈까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병원가봐ㅠㅠㅠ혹시 모르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꼭 가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병원 꼭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저번에그랫는데 길가다가 어떤남자들이뭐떨어뜨려서 내발목에닿엿는데 별신경안쓰고
걷다가 뭔가흘러내리는것같고 따끔해서 봣는데쪼금 찢어져서 피나고잇엇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그거 주사기는 아니겠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친 소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혹시 몰라ㅜㅜ병원 가서 파상풍 주사 맞어...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나가면소 손으로 친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가방인가 봉지 같은 거 들고 있었어.. 묵직하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뭐야..일부러그런거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윗댓주사기소름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쓰니괜찮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괜찮은데 상처가 좀 뜨끈뜨끈 해졌다ㅠ 상처라서 그런지 조금 부었거든.. 혹시 몰라서 병원 가야 할 것 같아.. 내일 갈 거 같은데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당장아는사람불러서 같이잇어 진짜깁자기쓰러지면어떡해ㅠㅠㅠㅠㅠ 와진짜세상무섭다 이런것까지 이런최악까지생각해야한다는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혹시 위험할 수도 있으니까 지금 병원가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일단 소독하는게 좋을거같은데...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금 당장 병원가 그거 일부러 병균같은거 옮기고다니는 사람있다고 들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반드시 최대한 빨리 병원가서 진료 받고 필요하면 파상풍 주사 맞아! 꼭!!!!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병원가봐 진짜 혹시 몰라 파상풍 주사꼭 맞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병원 꼭 가 젭알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당장 가ㅠㅠ 낼 가지 말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별 거 아닐 거야. 병원 오늘 못 가면 약국이라도 가구. 댓글 중 너무 과한 댓글들이 많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과한 게 아니라 조심해서 나쁠 건 없으니까!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과한건 아니지 저게 어떤 위험성을 갖고있는지 아무도 모르는건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병원을 가 봐는 과한 거 아니지만 주사기니 하는 발언은 아무 근거도 없고 무서움만 조장하자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주사기라고 생각하는 순간 지금 쓰니가 계획범죄의 피해자가 됐다는 소린데 저런 말은 함부로 하면 안 되는거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쓰니 걱정돼서 다시 들렀다 이거 봐서 댓글달아. 주사기 저거 난데 난 무서움 조장하려고 했던거 전혀 아니고 걱정돼서 적은거였어 주사기 얘기가 없던것도 아니였고 작은 구멍이라고 해서 댓단거였어. 과한 얘기고 근거 없고 함부로 해서는 안되는 얘기 해서 미안한데 기분이 좀 나쁘네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어쨌든 피해자는 맞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런 말을 함부로 하는게 아니라 아주 적은 가능성이라도 가능성이 없는게 아니고 실제일 경우에 위험성이 굉장히 높으니까 그 가능성을 간과해선 안되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당장가야돼 ..꼭가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일단 소도규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무슨 일인지 어떻게 알구.. 최대한 빨리 가봐 아무일도 아니였으면 좋겠다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일단 가까운 약국가서 소독이라도 해!! 병원 최대한 일찍 가보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일단은 약국가서 약사님한테 말씀드리고 약이라도 바르고 내일 꼭 병원가봐 별 일 아닐거야 쓰니야 너무 걱정말구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나 이거 어릴때 방송으로 봄 어떤남자가 우산 끝에 주사기달아서 다리 찌르고 갔는데 뭔 약물이었다고! 오바라는 댓글 있는데 절대 아님 실제로 이런 사건 있었다고 들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병원 지금 당장가봐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병원 무조건가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파상풍이면 진짜 위험하니까 빨리 가봐 꼭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병원 당장 가 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혹시 게 같은 것 일수도 있어!ㅠㅠ 봉지같은거면ㅠ나도 검은봉지안에 게 튀어나와있던거에 찔려서 조금 뜨끈하고 부었던적있거든ㅠ 혹시 내일도 안가라앉으면 꼭 병원가봐!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별 일 아닐거야 너무 걱정하지 말구! 그래도 일단 상처부위 소독하고 바로 병원가보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작은 상처라도 병 키울 수 있으니까 오늘 꼭 가 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처음으로 제대로 된 다이어트 하고있는데
2:35 l 조회 1
알바할때 말 절어도 리듬감만 유지하면 대충 알아들으시는듯
2:34 l 조회 4
닥터쓰리라는 유튜브 알어? 최근에 보고 좀 충격 많이 받았는데
2:34 l 조회 4
다들 취미가 있어?1
2:34 l 조회 6
쿠팡 프사 어케바꾸더라 ㅠㅠ??? 40
2:34 l 조회 6
엄마 눈만 뜨면 나한테 짜증내는데 나 진심 어캄..?
2:33 l 조회 5
왕뚜껑 라볶이 vs 열라면5
2:33 l 조회 6
대표가 권고사직을 컨텐츠로 쓰네ㅋㅋㅋㅋㅋㅋ
2:33 l 조회 10
한국 10대 자살률 최근에 더 늘어난거 도대체 뭐땜에 그런거임?2
2:33 l 조회 13
간호는 탈임상 할만한거 없나?2
2:32 l 조회 16
전문대 간호 VS 지방 4년제 무역학과 2
2:32 l 조회 11
오히려 연애하면할수록 결혼 하기 싫어짐 5
2:30 l 조회 25
인티 탈퇴하고 다시 가입한 익들은 왜 다시 가입한거야?4
2:30 l 조회 10
위고비 했을 때 진짜 몸 가볍고 좋았는데6
2:30 l 조회 25
면접에서 실수했는데 너무 후회된다ㅠㅠ
2:30 l 조회 15
책 진짜 단 한 권도 안 읽는 사람 있음?5
2:29 l 조회 60
일본갈때 위탁수하물없이 괜찮을까
2:29 l 조회 7
문어체를 구어체로 쓰면 좀 꼴값같아?5
2:28 l 조회 31
아니...신발을 잃어버릴 수가 있어? 4
2:28 l 조회 18
27인데 지금 하고 있는 게 맞는지 모르겠음1
2:28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