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9948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9년 전 (2017/6/17) 게시물이에요
익이니들은 어케 식욕 억제함ㅠㅜㅜ 나 진짜 맨날 먹는거 배고픈거 못참아서 실패함
대표 사진
익인1
한약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한약...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한약진짜못먹는데 구역질나서
좀 심각한상황까지돼서 먹고있어..ㅋㅋㅋ
긍데 진짜식욕억제쩌러 생각아예안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한약...도저히 안되면 시도해봐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대리만족?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힘들면 안 생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무슨 상황이든 배고픔은 느껴져...부럽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초에 줄이기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물도 많이 마시고 배를 물로 채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아아 아예 물로 배채우는거...? 오 괜찮다 근데 물먹다가 토하는거 아닌가싶곸ㅋ구ㅠㅜㅜㅠㅜ 그래도 좋은 방법 땡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물 비리면 나는 냉녹차? 먹어 마싰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나신기한게 그냥 다이이트전날 치킨먹고 내일부터해야지하고 진짜 했다ㅋㅋㅋㅋㅋㅋ..탄산음료 4달째 입도안댔어 난 오히려먹방보면더먹고싶어져서안보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대박 난 막 뭐 사먹고 그런 편은 아닌데 있으면 그거 다 주워먹음ㅋㄱㅋㅋ쿠ㅜㅠㅜㅜㅜㅜㅡ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회사다녀서 아침점심굶는다,, 저녁은 진짜 조금이라도 먹어야 사는것같아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힘들겠다 그건 진짜...나도 전에 강제 굶음했었는데 진짜 ㅂ너무 배고프니까 눈돌아가서 새벽에 먹고 그랬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진짜 어느정도는 먹어야되겠더라..ㅠㅠ
회사에서는 일이라도 있으니깐 시간가는줄 모르고 일하는데 집가는길부터 미친듯이 배고파섴ㅋㅋㅋ큐ㅜ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대로 이성 놓는 순간 내 손엔 젓가락이 들려있고...입은 씹고있고...진짜 고생하고나서 너무 배고픔ㅠㅜㅜㅜㅠ 오늘도 알바ㅆ하고 와서 라면에 과자두개나 먹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 진짜 내가 어제 그랬다..ㅠㅠㅠㅠㅜㅠ
그래서 아예 칼로리바 사놓고 그것만 먹도록할까 생각중이야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 맞아 나도 식욕때문에 다이어트 못하겠어ㅠㅠㅠ운동은 진짜 할수 있는데 먹는걸 못 줄이겠드오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ㅠㅜㅡㅜㅜㅜㅠㅇ진짜 자꾸 뭐 먹고 맨날 먹고 후회하고ㅠㅜㅜㅜ ㅅㄹ가 터지든 기분이 우울하든 배고픔은 항상 느껴짐...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울 엄마 어릴 때 부잣집이라 집에 식모 둘 있었대 신기
15:13 l 조회 1
옛날이랑 다르게 모든 직종들이 다 설렁설렁 일하는 느낌임
15:13 l 조회 1
개늑시 보면 지팔지꼰도 진짜 많은듯,,,
15:13 l 조회 1
개인카페에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얼음 왤케 적게 띄워줌 ㅠ?
15:13 l 조회 2
신발 4개뿐인데 신발장 사야하나..
15:13 l 조회 2
한달전에 서류에 과제제출 까지 했는데
15:12 l 조회 2
익들아 깨송편 선물 받으면 어떨 것 같아??
15:12 l 조회 5
느끼한 음식 안 먹고 술 안 좋아하면 일본 여행 추천 ㄴㄴ야?
15:12 l 조회 4
네일하러갈때 손톱길이는 안자른다고 해도 돼? 4
15:12 l 조회 11
빈티지옷 이거 어때? 3
15:11 l 조회 20
사기업 취준생들 있어? 너넨 솔직히 하루종일 취준 해?
15:11 l 조회 6
나 예전에 알바 1시에 끝나서 카카오택시타고 간적 있는데4
15:11 l 조회 12
일 새로운게 터짐 -> 엉엉 나에게 이런 시련이ㅜㅜ 하는 애들 보면 신기함
15:11 l 조회 28
익들아 최대한 객관적으로 이 상황 좀 판단해줘 3
15:10 l 조회 12
결혼/배우자 고민할 때
15:10 l 조회 25
랜연하기 좋은 겜 추천좀 해주라! 랜연하는 사람 많은 게임
15:10 l 조회 5
사실 친구도 저렇게 손해 1도 안보려고 들면 정떨어지지 않아?
15:10 l 조회 13
외국인이 어디 사람이냐 했을때 코리아라고 했는데 사우스 코리아냐고 되묻는거6
15:10 l 조회 13
나 근로장려금 얼마 받는 거야?4
15:10 l 조회 37
여자는 눈을 높이고 남자는 눈을 낮출 필요가 있더라
15:09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