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81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아니 얘 어릴 때 오이 겁나 잘 먹었거든? 진짜로 하루에 두어개씩 쌩으로ㅜ먹었는데 본진이 오이 알레르기가 있단 말이야? 그게 아마 얘 어릴 때였으니까? 그걸 보더니 뭔가 멋있다고 그때부터 오이를 안 먹기 시작하더니 십년이 지난 지금도 안 먹는다? 
대표 사진
익인1
되게 신기하다.. 영혼을 공유한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보면서 야 니 뭐함 어릴 때 사진에 오이 들고 찍은 사진 있잖아;; 했는데 오이를 절대 못 먹겠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신기하다 안좋아했던걸 좋아하게된건 많이 봤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런 경우는 봤는데 오히려 못 먹는 경우는 처음 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엇 최애가 오이 안먹네? 오... 뭔가 특별?해보여서 멋있다 나도 안먹어야지 하고 생각하면서 안먹는 버릇드니까 10년이 지났다... 음 안먹을 수 있을 것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릴 때라 동경하는 대상과 쉽게 동기화됐을수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본진은 아니고 어릴때 내 친구가 못 먹던 음식을 따라서 못 먹게 된 적이 있음... 원래 먹었는데... 지금도 못 먹겠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케이팝 요즘에 약간 광기있는 곡들이 유행인가
18:05 l 조회 1
편의점 갔는데 되게 어이없는 소리 들음
18:05 l 조회 2
토이ㅛㅡ토리5 본사람?? 재밌어?
18:05 l 조회 4
하투하 레몬탱 진짜 좋네
18:04 l 조회 6
트와이스 앵콜콘 한대서
18:04 l 조회 18
진짜 선글라스 치우자1
18:04 l 조회 17
갈발 최애야 갈발햐줘 나도 갈발하고싶다
18:04 l 조회 3
태연 만찬가 뮤비에 리센느다!!!!!!!!!
18:04 l 조회 21
룩삼이 말한 엑스러브 노래 진한 향수 느낌 뭔지 알겠다
18:04 l 조회 2
피부색으로 저 난리치다가 똑같은 말로
18:03 l 조회 7
오늘 7시 쿠플 용병 구해 ㅜㅜㅜ (사례 OOOOO)
18:03 l 조회 11
아니 쟈철에 자리없어서 문앞에 서잇는데 어떤 할아버지가 타다 말고 멈춰서2
18:03 l 조회 12
최애 흑발하면 탈색보고싶고1
18:03 l 조회 6
근로장려금 오늘 열두시 지나고 새벽에 들어와??????2
18:02 l 조회 43
슴 여돌 운동회 추진해주십셔!1
18:01 l 조회 36
노래추천 알고리즘 제일 좋은 음싸가어디야2
18:01 l 조회 14
올해 케이팝 장르 되게 다양하게 나와서 좋던데 난1
18:00 l 조회 12
와 나 인생의 1/3을 인티 했네2
18:00 l 조회 31
쟤들은 피부색 가지고 조롱하면 한국인들이 긁힐거라 생각했나
18:00 l 조회 8
최애 맘에 안드는거 뭐냐는 글 개웃기네 ㅋㅋㅋㅋ5
18:00 l 조회 9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