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360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
이 글은 9년 전 (2017/6/22) 게시물이에요
잘만 크더라...초등학교때 145였나 그랬는데 생리하고 1년 이내로 성장 멈춘댔는데 중학교때 콩나물 급으로 크더니 대1인 지금은 170을 넘었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초등학교 때 시작했는데 잘만 컸음ㅋㅋㅋㅋㅋ 보통 2년 이내로 멈춘다는데 구냥 잘 컸어 이런 것도 전부 사람마다 다르더라고.. 178로 잘 살아가고 있습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초6인가 중1때시작했는데 고2까지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겠다..... 난 초5때 시작했는데 초6때 멈췄어... 151.. 주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외ㅡ 170부럽따
나도 초6때인가 했는데 지금 다컸는데162야...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면접 탈락하자마자 빠르게 이력서 제출
17:37 l 조회 2
이지엔6 공복에 먹었는데 ㄱㅊ겟지..ㅡ1
17:37 l 조회 7
실업급여 구직등록 잘 아는 사람,,? 첨부파일 있잖아
17:36 l 조회 8
월급인상 안되면 그만둘거야???
17:36 l 조회 5
근데 왜이렇게 지방대?일수록 가정형편 안좋은 친구들
17:36 l 조회 21
걍 개들같음
17:36 l 조회 8
너네는 가족외식 할 때 부모님이 의견을 적극적으로 내심??1
17:35 l 조회 14
호주 유학 가면 1년에 1억원은 필요해?
17:35 l 조회 8
명랑핫도그 냉동 시키고 에프 돌려도 돼??ㅜㅜ5
17:35 l 조회 7
연예인들 공황장애 얘기할 때 감이 안왔는데 막상 걸려보니까 ㄹㅇ 죽을 맛이네
17:35 l 조회 13
아들상 장례식에서 고인 어머니한테 그래도 보험금이나 보상금 나오니까 괜찮겠네요라고 하는거 ㄹㅇ 정신 나간거지?4
17:35 l 조회 16
저녁 포장해서 들어갈 건데 중식이랑 누룽지삼계탕 중에 뭘로 하지ㅜㅜ4
17:35 l 조회 10
강아지 호텔 24시간 상주 아닌 곳도 ㄱㅊ음…??1
17:34 l 조회 29
석고방향제 시켰는데 향이 내가 생각한 향이 아니면 걍 반품해도 되겠지..?3
17:33 l 조회 11
만화/애니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
17:32 l 조회 8
친구 집 놀러가서 하루 자기로 했을 때 3
17:32 l 조회 24
"어쩌겠나…” 이거 위로로 들려? 7
17:32 l 조회 41
다들 시루떡 맵쌀파야 찹쌀파야??4
17:31 l 조회 16
근데 월드컵이나 올림픽같은거 꼭 봐야되는 이유가 뭐야??? 4
17:31 l 조회 37
아.. 퇴사하고싶다1
17:3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