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대 초반이고 스펙 없는데 부모님이 더 늦기 전에 시간낭비하지 말고 공무원 준비하라고 강요하셔
부모님 말씀 들어보면 공무원밖에 답이 없나 싶기도 하고 자꾸 방황하고 늦어지는것 같아서 불안하기도 해
알바 사장님도 잘 생각했다고 공무원이 최고라고 막 주변 어른들은 다 공무원하라고 난린데 인티 들어오면 다들 말려서..
뭐가 맞는지 모르겠어
|
이십대 초반이고 스펙 없는데 부모님이 더 늦기 전에 시간낭비하지 말고 공무원 준비하라고 강요하셔 부모님 말씀 들어보면 공무원밖에 답이 없나 싶기도 하고 자꾸 방황하고 늦어지는것 같아서 불안하기도 해 알바 사장님도 잘 생각했다고 공무원이 최고라고 막 주변 어른들은 다 공무원하라고 난린데 인티 들어오면 다들 말려서.. 뭐가 맞는지 모르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