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798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5
이 글은 8년 전 (2017/6/26) 게시물이에요
c학점 경고제가 있다고 들었는데 되는건지 모르겠어서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평점 3.0 넘어야 신청가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백분위일걸? 평점보다백분위로알고있어!!80점이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청은 저번에 했는데 c학점경고제가 3.0이상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린 2.6넘으면 국장 가능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익 학점 4.0만점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5점이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우리돈데.. 그럼될라낳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학교 홈페이지나 커뮤니티 같은데 안나와있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홈페이지 열심히 찾고있엉ㅋㅋㅋㅋ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평균점수 80점 넘으면됑 나 2.8임디 80점 넘어서 받을 수 있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익 학교도 4.5만점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 근데 신청학점따라 평균점수 달라지지않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랭?다시 찾아 봐야겠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8분위엿고 2.7이엇는데받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학교마다조금다를걸 어떤데는 3안넘으면안나온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학교마다 계산하는 게 달라서 다다를껄? 우리는 2.75까지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는 2.75이상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은 익들 어머니 아버지가 다시 만나도 결혼했으면 좋겠어???
12:53 l 조회 1
친구 사는집 주소랑 등본 주소가 달러
12:53 l 조회 2
자리만 잘잡으면 자영업이 최고인 듯
12:53 l 조회 5
[속보]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코스피 시총 1위 등극
12:52 l 조회 11
미장만 해서 삼전,하닉 1도 없음
12:52 l 조회 10
01인데 공시 준비하기 너무 늦은 것 같다3
12:52 l 조회 7
네이버 어디까지 떨어지냐?
12:52 l 조회 3
지금 일어남!ㅋ
12:52 l 조회 5
충치 통증없는데 신경치료
12:52 l 조회 5
삼전은 힘 다 떨어진듯1
12:51 l 조회 23
일본어 체계적으로? 잘 배우고 싶은데2
12:51 l 조회 7
하닉이 삼전 시총 역전할 때가 고점 부근이라 슬슬 빼라던데5
12:51 l 조회 29
운전면허 도로주행이 더 쉬워?2
12:51 l 조회 10
근데 대기업 정년퇴직까지 다니는거 실제로 어렵지않아?????2
12:51 l 조회 11
난 진짜 남한테 쓸데없이 관심갖고 말거는게 이해 안돼.....
12:51 l 조회 9
하 공시익 이번주 재정비좀 하고 다시 시작해야지...
12:50 l 조회 6
친구가 말한 거 어떻게 생각해? 1
12:50 l 조회 4
무선이어폰 qcy 써본 사람 있어?6
12:50 l 조회 18
카페 수박주스 하나 시켰는데 20분동안 만들고 있는거 제정신인가1
12:50 l 조회 16
하이닉스없음청년이 진짜 잇어?4
12:50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