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21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9년 전 (2017/6/26) 게시물이에요

아이폰7은 비싸기도 하구 이어폰 단자도 없고해서 잘 안맞는 것 같고해서

6s로 사려는데 어떤 것 같아? 난 지금 휴대폰은 갤럭시라서 바꾸고서도 공기계로 쭉 갖고있을 생각이거든!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ㅇ갠춘 가격 많이 떨어져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내 인생폰으로 정말 전원 안들어올때까지 쓸거야!
만약 전원 안들어오면 들어오도록 심폐소생술 해보고 안되면..그땐 어쩔 수 없겠지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괜찮아!! 6s랑 7이랑 딱히 크게 차이는 없는 거 같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오..! 크게 차이는 없구나..! 내가 정말 휴대폰은..시계와 메신저 용도정도로만 써서 괜찮을 것 같아! 막! 엄청난 게임들 하는것도 아니고 해서..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그럼 차라리 6사도 될 거 같은데? 6이랑 6s랑 가격 비교해보고 차이 꽤 난다 싶으면 6으로 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팁 알려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그 뭐지..재고가 없다고들해서 걱정이거드뉴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러군데 돌아다녀봐봐!! 그래도 있긴 할 거야! 아니면 요즘엔 6s랑도 가격 차이가 크게 안 날 수도 있으니까!! 둘 다 꼭 비교해보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으아...고마워 익둥!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으로 징징대지마
13:54 l 조회 1
여수에서 일본 가는거 왜케 힘듦...?
13:53 l 조회 3
와 초보양 비비 너무 좋네1
13:53 l 조회 10
건설업계 이정도 조건이면 신입들 오겠나2
13:53 l 조회 5
축잘알들 있어? 16강 갈거 같아? 3
13:53 l 조회 13
요즘 택시가 안집혀
13:53 l 조회 4
직장인들아 도와줘 ㅠㅠㅠㅠ 1
13:53 l 조회 14
너희 결혼식에 이러는거 좋음?1
13:52 l 조회 13
아 나 왜 아까 추매함..ㅋㅋㅋㅋㅋㅋ
13:52 l 조회 17
중국어 배워두면 도움될까?
13:52 l 조회 9
회사에서 연차별도 휴가주는 3일마저 사라짐 ㅋㅋㅋㅋㅋ
13:52 l 조회 15
요즘엔 중소 공고도 지원자 100명이 기본이구나...4
13:52 l 조회 12
아깽이 1박2일동안 맡아주기로 했는데 주의할 점 있어?
13:52 l 조회 10
내가 지방쿡만큼 이쁘다는건 아닌데 지금상황 진짜 공감가는게1
13:52 l 조회 25
카톡 할 때 숫자 한글로 쓰는거 진짜 거슬린다1
13:51 l 조회 8
하 비행기 옆자리 진짜진짜진짜 개잘생긴 오빠 앉았는데7
13:51 l 조회 31
오늘 예금 만기라 하닉 진입각 보는데
13:51 l 조회 35
자매나 형제 있는 익들아 용돈 같은거 줘?????8
13:51 l 조회 18
전신마취 수술해야되는데 지방에서 바로 아산병원 가는건 오바야?8
13:50 l 조회 21
아니 집주인 뭐 전문가도 아니면서 변기 밑에 고정하는 시멘트 깨져서 수리 해달라니까 집주인 남편분이 와서 했는데1
13:5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