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28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
이 글은 9년 전 (2017/6/26) 게시물이에요
들어온 김에 쓰니에게 팝송 추천해줄 수 있니,,❤️ 

팝송 많이 듣는 익들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ㅓㄱ 귀여어ㅜ서 해줄ㅅ밖에 없군..기달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에에에ㅔ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zara larsson-lush life
honne-3am이랑someone that you loves you,warm on a cold night
The Chainsmokers & Coldplay - Something Just Like This
shura-touch
lana del lay- young and beautiful이랑love
grouplove - tongue tied
Jeff Bernat - Call You Mine이랑Groovin'
최근에 겟아웃보고 Childish Gambino - Redbone 이것두 진짜 조아ㅜㅜ
Drive It Like You Stole It이것두!!!!!!ㄹㅇ 짱이야..엉엉 진자다좋아..넘 기나?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아아아ㅏ아ㅏ 익인아 완전 취향저격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혹시 모르니깐 아래 내가 ㅇㄹ린 노래들 들어줘 짱이야 사랑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두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찰리푸스 리버..,,, 진짜 조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아래 내가 듣는 노래인데 추천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떤 노래 좋아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멜로디 많이 보는지 가사 많이보는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듣는 거 나도 추천하는 김에 보여줄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쓰니가 추천하는 팝송(1)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2)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3)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4)

그리고 멜로디 위주로 들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It girl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는 내가 추천하는 노래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취향에 맞을랑가모르겄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내 취향 저격인데 무슨노래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are you forever - cody wise~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는 내가 추천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love me like you do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ㄹ 나 이거 전에 엄청 듣고다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Gnash- i hate u, i love u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 이노래고 좋아해ㅠㅠ❤️ 위에 사진들에 노래 추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there for you - martin garrix (ft. troye)
what do you mean - justin biber
talk me down - troye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캬 너익 나랑 취향 맞는 듯 추천한 노래 첫 번째 빼고 들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첫번째 노래 정말 좋아! 꼭 들어봥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당장 듣는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겁나좋아 이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ㄹ 나 이거 맨날 듣고 다녔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붐클랩 내사랑 찰리ㅜㅜㅜㅜ진짜 안녕헤이즐에서 보고 홀딱 반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녕 헤이즐은 안 보고 어떻게 하다가 우연히 들었는데 체고다,,,,,,,불크랩 노래 또 듣는 거 이쏘?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외국남자 둘 나와서 쇼츠에서 자존감 지킴이 해주는 영상 뭔지 아는 익...
20:25 l 조회 1
근육생기려면
20:25 l 조회 1
빵모양 말랑이 같은거 냄새 좋아?
20:25 l 조회 3
이 경우에 결혼식 갈 것 같아?
20:25 l 조회 6
오랜만에 자취하는 사람의 밥«٩(*´∀'*)۶»✨
20:24 l 조회 10
진짜 세상은 착한 사람이 바꾸는 것 같아
20:24 l 조회 8 l 추천 1
와 나 불면증이었는데 신점보러 다녀왔거든
20:24 l 조회 11
결혼하지마...6
20:24 l 조회 16
무신사 반품할때 종이? 써야해? 1
20:23 l 조회 8
와 올 6월 선선하다고 느껴지는 이유가 있었어1
20:23 l 조회 21
인티에 글쓰기무섭다 좀만 논란된글이몀 인스타나 다른곳에 퍼갈까봐ㅜ
20:23 l 조회 6
송파강동쪽 사는 익들아 러브 버그 언제 없어져ㅠㅠ
20:23 l 조회 7
산부인과 생리끝나고 바로 가도돼?1
20:22 l 조회 3
피크민 혹시 담주에 하는 꽃심기 도전
20:22 l 조회 3
문어괄사 개좋음 진짜
20:22 l 조회 18
쌀국수 맛있긴한데 1시간불리는거 귀찮고 하기싫음 ㅜ
20:22 l 조회 2
직장인들 도와줘 상사가 어깨나 등 1
20:21 l 조회 17
다들 저녁 뭐먹엇어?2
20:21 l 조회 6
편견은 아닌데 대체로 학벌 낮은 사람들이2
20:21 l 조회 46
남친 일본인인데 자꾸 일본어 시킴 하 ㅜㅜ 3
20:20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