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28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70
이 글은 9년 전 (2017/6/26) 게시물이에요
근데 아직도 반이나 남음...역시...날씬한애들은...이유가 이써....크흡...난 세시간이면 옥수수 한바구니 먹을수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껴먹는게 아닐까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게 먹으면 빈혈 일어나는데 어떻게 버티는거지 영양제도 커버 못 할정도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진짜 아예 안먹고 사는거 같아ㅜㅜ 먹어도 엄청 천천히 오래 조금먹어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근데하나씩뜯어먹는다해도가능함?침때문에삼켜질텐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알 먹고 우물우물 계속하다가 내려놓고 좀있다가 집어서 한알먹고 반복함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그렇게먹는딩 원래 조금씩먹는거좋아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되새김질하능가... 따흑 나는 절대 다이어트 못하게ㅛ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대단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난 반개 3분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바나나 하나를 8시간동안 먹더라...근데도 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종일 포카리 500짜리 하나도 다 못 먹고 반정도 남겨서 버리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ㄹㅇ신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무용하눈뒙...3시간이면 옥수수 한냄비는 먹겠다....관리 엄청 ㅕㄹ심히 하나보네 나도 관리해야하는데...ㅋㅋ....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시 얼마 안남아서 더 그런거 같아ㅜㅜ 고삼되면 지금 먹는거보다 더 적게먹어야된다고 물만먹고 살거같다고 그러더라고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입시중이구나ㅠㅠㅠㅠ힘들겠다 나도 입시땐 엄청 빡세게 했었다ㅠㅠ무용하는것보다 체중관리에서 더 스트레스 받음ㅠㅠㅠㅠ그땐 ㅓ떻게 했나 싶을정도로 빡셈 친구 많이 토닥토닥해줘..ㅠㅠ쓰니도 입시에서 좋은 결과 있길 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내일 모레가 공연인데..... 망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ㅎ난 저번주에 오디션끝나서 막사는중이다 앞으로 공연들어가면 관리해야하는데 일단은 먹는걸로...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3시간이면 5개는 먹었을둣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나도무용하는데 먹는거엄청죠아함 ㅠㅠ 나도살빼여되는뎅 3키로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동생 옥수수 한개 책상에 두고 이틀동안 하나씩 떼어 먹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남자앤데 식욕이 너무 없음.. 부럽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친구도 고딩때 한창 입시할때 진짜 안먹더라.. 진짜 쓰러질것같았어...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4앞니로 긁고 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55 하모니카 불고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버터 이즈 뭔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가아는사람도 아메리카노한잔을 하루웬종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뭔가 안쓰럽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ㅏ.. 옥수수 반개 3분이면 먹을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 오바다 그게 먹긴먹는건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 3시간동안 손으로 들고있는건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윗댓글에 한알먹고 내려놓고 한알먹고 내려놓는대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 난 방금 20분만에 콘치즈 2판 클리어 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친구도 무용하는데 입시때문에 진짜 엄청 빡세게 관리하더라.. 저거 먹고 춤추면 쓰러지지않을까 싶을정도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마른편인데 이유가 식탐, 식욕이 없어서 조금씩 먹다보니까 위도 작아진 거 같음ㅠㅠ
근데 엄마 말씀 들어보면 애기때부터 그랬다함;
밥 먹이는 게 일이었다고ㅠㅠ 엄마미아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관리해야 하니까... ㅠㅠ 무용하는 사촌동생도 맨날 샐러드만 먹고 제대로 챙겨먹지도 못 하는데 살 때문에 죽고 싶어하는 거 보면 안쓰러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무용하는데 식욕 없으면 그런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글만 봐두 배고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편의점 알바할꺼면 평일 미들 오피스텔 근처에서 하셈
16:40 l 조회 11
마라엽떡 맛있어?? 5
16:39 l 조회 13
아 내친구 전남친 개짜침ㅋㅋㅋ 1
16:39 l 조회 11
빈티지펌하고 다시 하고싶으면 텀을 얼마나 둬야해?
16:39 l 조회 6
제육쌈밥 다이어트 중인데 밥 조금에 쌈위주면 괜찮을까?1
16:39 l 조회 7
친구랑 내 상황 좀 봐봐1
16:39 l 조회 20
렌즈 예약했는데 안경점 예약시간 딱 맞춰서 가야되나?1
16:39 l 조회 6
춘천 버블티 맛집 어디야??
16:39 l 조회 3
대만쪽은 아예 싱글에 대해서는 세금체계 자체를 바꾸려나보네7
16:38 l 조회 18
로우웨스트 청바지 핏 ㄱㅊ???? 2
16:38 l 조회 26
호텔 예약하고 4만 싸졌는데 취소하고 다시 예약 할말1
16:38 l 조회 18
생리 끝난줄 알고 방심했는데 빨간피라니 앙대 ㅠ2
16:37 l 조회 9
길거리에 애기들이 많아졌음 좋겠다1
16:37 l 조회 25
1월에 삿포로 가본사람 항공권 얼마였어?2
16:37 l 조회 7
회사에서 직원분이 내 주차된 차 치고갔는데 내가 예민한거야? 3
16:37 l 조회 18
세후 230정도면 서울 자취에 얼마 쓸거야? 7
16:36 l 조회 22
몇년전에 공기업 준비 해볼걸 그랬다5
16:36 l 조회 20
익들아 이거 내가 말을 잘못 한거야?3
16:36 l 조회 10
파마 이렇게 됐는데 바로 매직 가능하나? 4
16:36 l 조회 45
다음주 휴ㅋ가ㅋ2
16:3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