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33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9년 전 (2017/6/26) 게시물이에요
내 동생이 원인 불명이거든.. 제작년에 백혈병 걸렸다가 치료하면서 생긴건데 치료받는 대학병원 가도 집먼지진드기 외에 다른 원인은 불명이라네ㅠㅠ 부모님 다 의료인이신데도 동생 맨날 힘들어하는거 그냥 놓고 보니까 마음도 아프고.. 먹는 약도 독하고ㅠ 혹시 또 원인 불명인 익 있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피부질환은 원인 잘 모르지않아....??? 나도 왜 생긴지 모르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뭐에 아토피 있는지! 뭐 먹으면 올라오는질 모르겠더라고.. 걱정이네 동생 고등학생인데 진짜 보면 징그러울 정도로 너무 심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대학병원가서 알레르기 검사 한번 받아봐봥 나는 아토피지만 먹는거에 크게 상관이 없었는데 심하면 패치검사 한번 받아보는게 어때 아토피가 사실 뭘 먹으면 올라온다! 보다는 더 심해진다? 느낌이라 항상 조심해야하고ㅠㅠㅠ원인이 없어서 스테로이드 잠깐 처방이 끝이더라고ㅠㅠㅠ 혹시 어리면 나중에 성인되면 좀 나을수도 있어 로션 잘 발라주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아토피자체가원인없을걸?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ㅠㅠㅠㅠ 내 동생 치킨만 먹어도 피부 심하게 부어서 치킨도 못먹어.. 큰일이네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나도중딩때아토피심했어 한약도먹고다해봤는데한약먹는건비추할게진짜독을빼낸다고없던곳에도막생겨서진짜얼굴못들고다닐정도였어ㅠㅠㅠㅠ답은진짜음식같은거조심하고운동하고..시간이답이야ㅠㅠ샤워하고로션꼭바로바로듬뿍바르는거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심히면피부과에서스테로이드처방받는데너무자주바르거나약먹는건안좋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람들 얼굴 표정이나 이런 거에서 인생이 보이는 것 같아?
23:20 l 조회 1
원래부터 내게 없는 사람이었다
23:20 l 조회 1
어제 새벽 한 시 즈음에 어그로 신고했던 익들!!
23:20 l 조회 1
반지하 살았던 사람들어와바
23:20 l 조회 1
자기가 무슨능력이 있는지 어떻게 알아??
23:20 l 조회 1
일기예보 진짜 짜증나네 서울동작구 익 있어?
23:20 l 조회 1
롤 티원 스킨 언제부터 언제까지 파나요
23:20 l 조회 1
화요일에 출고예정이럈는데 아직 상품준비중인거 머지
23:19 l 조회 1
본인표출퍼스널 컬러 잘 아는 익…
23:19 l 조회 1
프리장 몇시부터야??
23:19 l 조회 1
전회사 언니들잌ㅋㅋ툭하면 인간취급 안한다고
23:19 l 조회 1
울 엄마한테 주식 좀 쉽게 설명해줄사람...ㅎㅎ
23:19 l 조회 1
연애 어디서해?????????
23:19 l 조회 1
왜 사람들이 운동에 빠지는지 알것도 같아
23:19 l 조회 1
내 친구 진짜 웃기다
23:19 l 조회 1
나 눈 무슨상인 것 같아 ?40
23:18 l 조회 4
밤티 눈썹 정리 전후 어때? 40
23:18 l 조회 5
사회성 떨어지는 애들은 어디서부터 잘못된걸까..
23:18 l 조회 12
턱쪽에 딱딱한여드름있는데 (빨갛지는않음 만지면느껴지는)1
23:17 l 조회 6
고시생 대학원생 여기 집단군에 정병 많은 것 같음
23:1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