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33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9년 전 (2017/6/26) 게시물이에요
내 동생이 원인 불명이거든.. 제작년에 백혈병 걸렸다가 치료하면서 생긴건데 치료받는 대학병원 가도 집먼지진드기 외에 다른 원인은 불명이라네ㅠㅠ 부모님 다 의료인이신데도 동생 맨날 힘들어하는거 그냥 놓고 보니까 마음도 아프고.. 먹는 약도 독하고ㅠ 혹시 또 원인 불명인 익 있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피부질환은 원인 잘 모르지않아....??? 나도 왜 생긴지 모르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뭐에 아토피 있는지! 뭐 먹으면 올라오는질 모르겠더라고.. 걱정이네 동생 고등학생인데 진짜 보면 징그러울 정도로 너무 심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대학병원가서 알레르기 검사 한번 받아봐봥 나는 아토피지만 먹는거에 크게 상관이 없었는데 심하면 패치검사 한번 받아보는게 어때 아토피가 사실 뭘 먹으면 올라온다! 보다는 더 심해진다? 느낌이라 항상 조심해야하고ㅠㅠㅠ원인이 없어서 스테로이드 잠깐 처방이 끝이더라고ㅠㅠㅠ 혹시 어리면 나중에 성인되면 좀 나을수도 있어 로션 잘 발라주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아토피자체가원인없을걸?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ㅠㅠㅠㅠ 내 동생 치킨만 먹어도 피부 심하게 부어서 치킨도 못먹어.. 큰일이네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나도중딩때아토피심했어 한약도먹고다해봤는데한약먹는건비추할게진짜독을빼낸다고없던곳에도막생겨서진짜얼굴못들고다닐정도였어ㅠㅠㅠㅠ답은진짜음식같은거조심하고운동하고..시간이답이야ㅠㅠ샤워하고로션꼭바로바로듬뿍바르는거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심히면피부과에서스테로이드처방받는데너무자주바르거나약먹는건안좋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합격연락
23:34 l 조회 1
나 영어 스피킹 잘하는데 문제가 있음
23:34 l 조회 1
셋로그 봤는지 안봤는지 떠??????
23:33 l 조회 1
치과에서 스케일링하면 입에 세균 하나도 없어?
23:33 l 조회 2
애비 싫어하는 애들아 이유 뭐임?
23:33 l 조회 2
연봉 3000으로 입사햇는디 첫 월급 세금띠고 160이야
23:33 l 조회 4
장거리연애중인데 갑자기 사내연애해보고싶음
23:33 l 조회 5
밤 새본사람..꿀팁좀주라1
23:33 l 조회 12
맥북 블랙보다 실버가 인기 더 좋지??1
23:33 l 조회 5
회사 월급 보통 아침이나 오전중에 들어와??3
23:33 l 조회 5
그럼 도대체 니네가 좋아하는 mbti가 뭔데1
23:33 l 조회 10
업무용 휘뚤마뚤 갤탭 11 비싸?2
23:32 l 조회 2
연애는 못하고 어장 당하는거면
23:32 l 조회 4
클렌즈 주스 진짜 효과 직빵인거 추천해줄사람??
23:32 l 조회 2
구라안까고 인생 뽕브라 추천함
23:32 l 조회 13
백수익들 몇살이야?2
23:32 l 조회 12
내일 연차인데 지금 마라탕먹고싶어 2
23:32 l 조회 3
남자친구 고속도로에서 미아 될뻔함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1
23:32 l 조회 11
집 앞 홈플러스 근황 실화냐 진짜..ㅋㅋ 40 3
23:31 l 조회 59
난 오늘만 살아4
23:31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