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47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9년 전 (2017/6/26) 게시물이에요
해외여행을 가는데 엄마랑 나랑 둘이가서 내가 모든걸 해야하는데 숙소에 문의를 햇는데 영어로 답장이와서 해석 해줄수있는 익인 있을까??  

 

With regards to your inquiry, we can arrange a car taking you from the airport to the hotel, the price will be price 999 baht for 2 -3 person. To book this arrangement with us please advise your flight number and arrive time so we can confirm you back with meeting point, or you can take a public taxi from the airport to our hotel is easy about 400-500 baht (by taxi meter and around 1 hr) 

 

 

이거야 부탁할게!!
대표 사진
익인1
차로 공항에서 숙소까지 데려다주는 서비스 이용하려면 2~3사람당 999바트래. 이 서비스 이용하려면 비행기 편명이랑 도착시간 알려달래. 아니면 택시타고 오래. 택시비는400~500바트 약 1시간정도.... 인가? 아닐수도 있어ㅜㅠㅠ 대충 의역한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호텔에서 공항까지 2에서 3명 999바트 내서 픽업 서비스 신청하면 차 보내준데 비행기 넘버? 기종? 그거랑 도착시간 픽업 장소 컨펌하면 되고 호텔 가는 다른 방법은 택시 타는데 미터키면 400에서 500바트! 1시간 걸린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우버 깔아서 가는게 제일 싸고 안전하고 편하긴해 바트면 어느 나라지.. 거기 우버 서비스 되면 우버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태국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두세명에 999바트로 공항에서 픽업해준대 그러니까 비행기 번호랑 도착시간 이런거 알려달래 약속장소 정하게
근데 택시타면 400~500바트고 1시간 걸린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가 원하면 공항에서 픽업해서 호텔로 데리고오는 서비스를 제공해줄수 있는데 2-3명해서 999바트정도의 비용이 들건데 이 서비스를 예약하려면 너 비행편하고 도착시간 알려달래. 그래야 만나는 장소 알려줄수 있다고. 아니면 택시타는거도 있는데 1시간정도 걸릴거고 택시 미터기로 400-500바트 든다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명에 999바트야? 아니면 2~3이 한 사람당 999바트인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최대 3명까지 999로 가는거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암튼 다들 너무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공항에서 호텔까지 차량 예약할 수 있다는 거 같은데? 2~3명에 999바트!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차 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
9:58 l 조회 1
가챠 재밌네
9:58 l 조회 1
러닝 하다보면 체력 늘어? ㅜㅜㅜㅜ
9:58 l 조회 1
청년미래적금 중견은 안되는거야?
9:58 l 조회 2
카페 알바 개빡치네
9:58 l 조회 2
여행계획 짜는데 일본에 놀러가고 싶은 곳에 지진 나면
9:58 l 조회 3
오늘 약간 기온 쌀쌀하다
9:57 l 조회 3
강아지 데리고 오는데 꼭 필요한거 뭐 있지??
9:57 l 조회 4
진짜 현대차 신이 날 살렸나 3일전에 900시드 들고 들어갈때 찾다가
9:57 l 조회 5
편의점 바쁘네
9:57 l 조회 2
마운자로 맞고 있는 익들 만족해???
9:57 l 조회 2
하 타과 개빡센 전공 들엇다가 에프 떳는뎈ㅋㅋㅋㅋㅋㅋ1
9:57 l 조회 5
축구 잘모르지만
9:57 l 조회 3
헤헤 나 이번달 월급 자랑 40
9:57 l 조회 9
원신 난 좋아하는 캐나 뽑으면서 행복 원신 하는게 좋을거같아
9:57 l 조회 3
진짜 어딜가나 인사 안 받는 새끼들은 존재하는구나1
9:57 l 조회 2
오늘 첨으로 오프숄더 입어봄
9:57 l 조회 6
광주 시내버스에서 커피 들고 타도 돼?2
9:56 l 조회 13
직장인들 개부럽다ㅠㅠ4
9:56 l 조회 35
친구 전화 질문ㅜ 1
9:5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