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64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
이 글은 8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난 안녕히 계세요~ 라고 하긴 하는데 

나 알바할때는 90퍼센트의 손님이 씹고 가시더라.... 

인사 안하는게 잘못된거는 아니구 그냥 궁금해서
대표 사진
익인1
난 내가 먼저 하는 듯 보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3333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내가 먼저인사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먼저하는것같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갈때 내가 먼저 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알바생이 인사하기 전에 먼저 인사하고 나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계산끝내면서 안녕히계세요 함ㅋㅋㅋ나가면서 하는거 멀어서 잘 안들릴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함
그냥 그게 예의인거같아 ㅋㅋㅋㅋㅋ
나도 알바생인데 안하면 좀 ,,, 마상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꾸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함ㅋㅋㅋㅋㅋ 나 알바할 때도 거의 대답 안 해ㅐ주고 그냥 가시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거의 내가 먼저하는 스타일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감사합니다 하고 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먼저 하는 스타일.. 알바 해보니까 먼저 해주시는 게 매우 행벅ㅠㅠㅠㅠㅠ 솔직히 갈 때 인사 무시해도 상관없는데 들어올 때 인사 무시하면 참 기분 와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해! 알바 입장에서 안 받아주시거나 그러면 은근 마상ㅠ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예쁜 여자들은 못생긴 여자가 짝남이랑 친하게 지내면 질투 안하지?
9:41 l 조회 1
내가 고조선때부터 다 팔라고했제
9:41 l 조회 1
토이스토리 본 익들아 재밌어????
9:41 l 조회 1
국민연금 정규 예비 안 돈다
9:40 l 조회 1
밀크티에 2샷추가 했더니 한 5-6모금 마시고도 심장 벌렁댐
9:40 l 조회 1
삼전 더 사도 되나
9:40 l 조회 1
공기업 공부 많이 어려워??
9:40 l 조회 1
트레이너가 의사소견을 부정하는데
9:39 l 조회 1
다음 생엔 너로 태어나 나를 사랑해야지 <팬픽이라며
9:39 l 조회 1
부부상담 받으면 떨어진 정도 붙여줘?
9:38 l 조회 6
혼자 먹을건데 2인엽떡이랑 뭐포장해올까???
9:38 l 조회 5
병원에서 일하는디 비품 다 쓰고 안버리는거 개짱나네
9:38 l 조회 4
서울 밖에 날씨 어때 안나가면아까워????
9:38 l 조회 2
청약 노리려고 혼인신고 먼저하는 경우 있어??4
9:37 l 조회 14
아는 오빠가 짝사랑했지만 결혼한 여자애가 자꾸 꿈에 나온다는데 나한텐 관심없어서 그말하는거지?1
9:37 l 조회 10
너네 회사에도
9:37 l 조회 9
삼전 몇층이야 다들?10
9:36 l 조회 29
기아차 출고완료인데 왜 안움직이냐..1
9:36 l 조회 8
하닉 한 주 있음 청년됨
9:36 l 조회 28
고양이 vs 강아지로 스몰톡하는데 갑자기 누가 고양이가 낫다. 길고양이는 싸워도 죽이진 않지 않냐 근데 개.. 3
9:3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