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64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
이 글은 8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지금 연락하는 친구도 없고 

대학교 같이 다니는 애들도 걍 학기중에만 연락하고 방학때는 필요한 연락 빼곤 안해.. 

마음 잘 맞는 것도 아닌 것 같고 걍 비즈니스 같은 느낌 

나도 진짜 마음 잘 맞는 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자주 만나서 대화도 하고 카톡도 재밌게 하고 막 그랬으면 좋겠어..
대표 사진
익인1
한명...두명...정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없는것같기도하고.. 있는것같기도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있긴있는데 얘가 나를.자기.라이벌로 봐서 지쳐 자꾸 비교할려 들고 ㅣ렇게 보면 나도 없는듯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가 지친가면 억지로 이어가려 하지 않아도 돼ㅠㅠ너가 우선이야 익인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답글 달아줘서 하소연 하자면 난 이과고 얜 문관데 자꾸 성적알려달라고하고 학교도 다른데 무슨 라이벌 마냥...난 그냥 시덥지 않은 얘기나.하면서 낄낄거리고 싶은데 너무 피곤해 지금은 얘가 시험기간이라 연락안하는데 나 시험보면 얼마나 연락할까 고3이라 더 심해진거같기도 하고 암튼 그렇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구 힘들겠다...만약 다른 건 다 괜찮은데 그 문제가 유독 힘든거라면 친구한테 얘기해봐! 해결될 것 같지 않으면 그 친구를 멀리하는 것도 방법일 것 같구..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차피 세상 혼자 사는 거라고 날 위로하지만 가끔은 친구 있는 게 좋아보이더라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학때 연락하는 친구라니! 부럽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두명 정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없어 그런 친구 한두명만 있어도 성공한 인생이라고 생각한다 나익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그런 친구 한 두명 있다면 더 괜찮은 인생이 될 것 같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몰라 언젠간 오르겟지 걍 없는 돈이라 생각하고 덮어두겟어요
12:23 l 조회 2
친구가 메뉴 여러개 보낸다음에 고르라하면 싫어?ㅜㅜ
12:23 l 조회 6
세상은 남자한테 너무 각박한듯
12:23 l 조회 7
애들 하락장이라 개예민한거봐.....
12:23 l 조회 15
지거국 다들 어디까지로 침??3
12:22 l 조회 15
오늘은 키가 핫한 내용임?6
12:22 l 조회 10 l 추천 1
투썸 조각케이크vs요거트월드 중에 뭐가 더 살찜1
12:22 l 조회 8
금리 무조건 인상 아냐?4
12:22 l 조회 14
진짜 주변에 이 유투버 보는 사람 못봄1
12:22 l 조회 18
진짜 답답한 사람들 보면 속 터지지 않아?
12:22 l 조회 15
이번 추석 연휴 4일밖에 못 쉬네..?2
12:21 l 조회 13
32살 신입 아무도 안뽑아주네1
12:21 l 조회 27
진짜 개노답 폐급은 어떻게 갱생해야함?1
12:21 l 조회 14
가족여행 갈만한곳 추천해주라..3
12:21 l 조회 8
트럼프가 다시 이란이랑 전쟁해서 주식시장 나락갔으면 좋겠다ㅋㅋ
12:21 l 조회 13
끊임없이 연애하고 인생최대업적이 연애인 애 긁는 멘트 ㅊㅊ좀7
12:20 l 조회 32
미실현수익 과세한다는게 말이되나
12:20 l 조회 11
촉촉한 컨실러 추천해주라... 😭😭 2
12:20 l 조회 7
자세 구부정한 익들아 허리 피고 다녀1
12:20 l 조회 12
아 꽈배기 먹고 싶은데 배달로 시키면 4천원 더 비싸거든12
12:20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