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70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
이 글은 8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강남미인 이런 말 들리고....... 고민고민하다가 친구도 그런거같대서 따졌거든 제 얘기하시는거냐고 

근데 아니라는거야 본인 스스로 강남미인이라고 생각하셔서 지금 이러시는거예요? 이러는데 

그냥 내가 피해의식에 오해해서 잘못 없는 사람들한테 괜히 따진건지.. 아니면 진짜 내 얘기였는지 모르겠어.. 

사실이어도 나 피해의식같은거 너무 심해서 진짜 힘들다
대표 사진
익인1
신경쓰지마ㅠㅠ쓰니 눈에만 이뻐보이면 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두번째줄에서 너얘기하는거 맞는거같다고 느낌
참...남한테 관심끄고 살았으면조케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야 너 예뻐 성형은 나쁜 게 아니야 자기를 위한 투자야 다이어트처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삼전기 떨어지는거 개무섭네
9:12 l 조회 1
나만 주식 안하나바
9:12 l 조회 2
판교 현백이랑 잠실 롯데타워 중에 어디가 더 좋아??
9:11 l 조회 3
후쿠오카 텐진이랑 하카타 차이 심해?
9:11 l 조회 5
지방에서 올라와서 서울에 3억4천 전세 살면 개부자 맞지?2
9:11 l 조회 10
부산익 너무 추움
9:10 l 조회 3
원래 회사에서 귀 열고 있어야 돼?1
9:10 l 조회 14
푸마신발 사무실 신고다니기 가능?2
9:10 l 조회 11
공시 영어 과락에서 70점으로 올렸다..2
9:10 l 조회 13
이거 진짜 맞다..1
9:09 l 조회 14
근데 여자들이 4050보다도 이대남에 훨씬 적대적인 느낌이네 이유가 뭘까 2
9:09 l 조회 19
아 러브버그 미쳤나1
9:09 l 조회 7
꿈이 요상하고 생생한 집단적인경험을했어
9:09 l 조회 3
이삿짐 원래 짐 좀 많다고 어휴... 에휴...시x 이러면서 혼잣말하심??? 2
9:08 l 조회 13
다들 얼굴이랑손이랑
9:08 l 조회 5
직장인익 사는 낙이 없어1
9:08 l 조회 11
정부에서 주식 밀어주는거 좋은데 하락장 오면 감당 가능한가6
9:08 l 조회 24
월드컵 이미 32강 진출확정이 아니였어??4
9:08 l 조회 35
미래적금 다들 어디 은행에서 해?5
9:07 l 조회 23
나의 간식 감자 40 3
9:07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