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74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8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처음에 시작 어떻게 했어?? 바리스타 자격증 있어야해??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난 그냥 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료수 만드는거 많이 어려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그냥 처음에는 버벅거리는데 하다 보면 익숙해져! 오히려 음료보다 다른 게 더 귀찮ㅇ....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드는법 다 외워야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통은? 그런데 나도 처음에는 다 못 외웠어ㅋㅋㅋ 자주 들어오는 메뉴들은 외웠는데 아닌 것들은 레시피 적힌 거 보고 하곤 했구! 나중에는 저절로 익혀지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고마옹 ㅠㅠㅠ 알려줘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첫 알바가 카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바리스타는 따로 뽑앙 경력자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료 만들구 하는거 일 배우면 금방 배울수 있을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일단 알바 시작할 때 주는 레시피 어느정도 외워 두고
수습 기간 때 일 배우잖아? 그때 손으로 직접 해 보면 별로 안 어려워!
첨엔 좀 버벅댈 수 있는데 1-2주 정도 지나면 익숙해지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에스프레소 뽑고 음료 만드는 게 글케 어렵진 않아 나 손재주 없는데도 잘한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알바 보통 경험자 우대 이런거 있다구 해서 지원해도 될지 말지 고민이양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바리스타 뽑는 건 해당 ㄴㄴ이고 경력자만 뽑는다고 강력히 적혀 있으면 그것두 ㄴㄴ고
경력자 우대, 초보 가능 이 정도는 지원해 봥 면접 때 잘할 수 있다는 거 보여주면 뽑던데
나도 완전 생초보였는데 어필하니까 좋게 봐 주셨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나도 그래야겠당 ㅎㅎ 고마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습기간때다가르쳐주던댕?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서 수습기간이 있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응 !!! ㅎㅎ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랜챗 재밌네 ㅋㅋㅋㅋ
3:49 l 조회 4
가족같이 자라온 남동생이랑 일본여행 굳이겠지 3
3:48 l 조회 13
교도관인데 질문받음1
3:47 l 조회 14
지방 공기업 지역인재 혜택많이커??
3:47 l 조회 3
근데 중소기업 다니면 무시당해? 아니지...? 1
3:46 l 조회 11
LCK 든프팬 아닌데도 속상하네 ㅠ
3:46 l 조회 3
화장독으로 피부과 가면 뭐 해주셔?
3:45 l 조회 11
현실에서 평범한데 훈훈한사람 만나는사람 본적있어?1
3:45 l 조회 19
노브라인데 몇 컵 같아? (ㅎㅂㅈㅇ) 4040 6
3:45 l 조회 55
사진평가좀2
3:44 l 조회 27
왜 학생때도 안하던 공부가 26살 되니까 재밌지2
3:44 l 조회 34
컴활 독학한 사람들은 엑셀 돈내고 구독한거야?2
3:44 l 조회 6
다이어터들아 닭가슴살 몇개씩 쟁여놔?2
3:42 l 조회 7
인생 망해도 잠수는 타면 안되는듯5
3:41 l 조회 100
솔직히 메디컬 아니면 뒤늦게 대학가는거 의미없다고 봐? 7
3:39 l 조회 31
뭘 해야할지 아직 정확히3
3:38 l 조회 33
나만추워???1
3:38 l 조회 10
코디 괜찮은지 봐줘2
3:38 l 조회 31
이놈의 새들 왜 벌써 지저귀냐
3:37 l 조회 8
만날 인연은 다시 만나져?2
3:37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