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79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
이 글은 8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국어 영어 탐구만...내가 가고싶은곳은 

수학안보는 곳이라...근데 혹시 모르니까 

수학까지 포함해서 올 3 가능할까. .. 

사실 내가 내신으로만 가서 수능은 공부를 

잘 안해봤거든 ㅜㅜ그냥 풀었을때 4~5등급 

나왔던것 같아...... 

막막하긴한데 도전해볼라고!!@
대표 사진
익인1
쪼금어렵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지만잘할수있을꺼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풀었을때 4~5면 지금부터 열심히 하면 가능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올3받는게 힘들다기보다는 이때까지 안하다가 한다는게 마음가짐이 힘든거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기본실력이 어느정도였냐에따라서?? 수리빠지면 올1도찍을수있을거같은뎅 ㅎㅎㅎ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수시 떨어지고 수능 한달준비해서 국어 5->3나옴 근데 영어는 좀힘들더라..나는 시간적 여유가 없었으니까 그런데 지금부터 하면 충분함!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저번주에 내말듣고 하닉 수익실현 한사람들은 이득많이봤겠네
14:57 l 조회 1
회사에 이상한 사람 출입했어
14:57 l 조회 1
공단기 피라미드 확실권 뜸ㅠㅠㅠ
14:57 l 조회 1
하닉 하한가 찍어도 상관없음 ㄹㅇ
14:57 l 조회 1
난시 렌즈 보통 수령까지 며칠 걸려?
14:57 l 조회 1
장기 알바 vs 단기 알바
14:57 l 조회 1
예전에 썸타다가 읽씹으로 끛난 사람한테 연락해보면 안되겠지..?
14:57 l 조회 1
국민연금이 주식을 매도하면서 생명보험을 매수하게된대
14:57 l 조회 1
나이 서른먹고 말랑이 사면 좀 한심한가?
14:57 l 조회 2
강아지랑 숨바꼭질 나만 하는 거 아니지?
14:57 l 조회 3
아하하 나는 하닉 어제 팔았지롱
14:57 l 조회 4
근데 지금 하닉 개인이판게아니라 외국인이 판거라
14:56 l 조회 18
8월 30일에 해외여행가는데1
14:56 l 조회 11
무단횡단 처벌수위 좀 높여줬으면
14:56 l 조회 5
복도식 임대아파트 사는데 우리아파트에 미친인간들 많아.... 1
14:56 l 조회 6
신비복숭아 과즙 왤케많아 진짜 개쩐다...1
14:56 l 조회 13
옷 매장 거울빨 조명빨 어마무시하구나😮
14:56 l 조회 8
본인표출교통사고익인데 횡단보도 사고 꼭 경찰신고하세요…
14:56 l 조회 18
지금이 물 타야되겠지??
14:56 l 조회 11
카드-신분증-카드 이렇게 끼워도 버스에서 두장으로 인식할까...?3
14:5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