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93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1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아빠 가 진짜 돈가지고 열받게 하는 재주 있어서 저번주에 나한테 백 줄테니 주식하실? 이랬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떨어졋을때사는겨 원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인 선택인데 나라면 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근데 생각해보니 주식계좌 안파놨음.. 까마득하네..
고딩때 수업시간에 모의주식했던적있는데 그거 살려내면 가능한가..?어디브랜드인지 기억도 안남ㅜ
그냥 1주만 넣어도 괜찮나?
재수비슷한거 학원비 모은거였어..일단..내가 작년에 알바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주만 사도 되고 소수점 매매라고 조금만 사는 것도돼 레버리지, 인버스만 안하면됨 근데 일년 뒤에 써야할돈 박는건 반대야 진짜 여윳돈으로 해야지 초심자가 그러다 패닉셀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쓰고있긴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이 세일 기간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250쯤 기다리는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모르겠음 당분간은 박스권 형성할 것 같긴 해보임 근래 같은 100만원이 훅 오르는 상승.. 이건 잘 모르겠고 길게 보면 ㄱ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더 떨어질것같긴한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주씩 사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뭔소린지 모르겠는데 학원비라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빠한테 돈 달라하기전에 내가 번 편입학원비로 먼저
급박하게 천만원모은거였음 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뭔말이야 알아듣게 얘기를 해 학원비 내려고 모은 천만원으로 주식 들어간단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천만원에서 딱 한주 가격만 빼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한 주가 모은 돈의 4분의 1이잖아 ETF 넣는 거 아니고 개별주면 참아.. 없어지면 안 되는 돈 아니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하닉은 항상 더 떨어질거 기다리다가 못사고 나만 빼고 쏘더라고....그래서 걍 떨어질때마다 조금씩 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그래서 오 떨어졌네 하고 샀더니 더 떨어지는중 .. 눈물과오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ㅎㅎ나두야...오늘이 좀 심한듯 보통은 말아올리던데 오늘은 왜이러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치..나 살 때 조금씩 올라가길래 샀더니만 ㅠㅠㅋㅋ 내일도 떨어질거라고 예상하던데.. 저번에도 최대 이틀이긴 했던거같아서 참아본다 어차피 두 주 샀닼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두 딱 2갴ㅋㅋㅋㅋㅋㅋ솔직히 나빼고 쏘는게 더 힘들어서 지금은 걍 주식앱 안들어가고 흐린눈중... 오르겟지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9에게
~~ ㅋㅋㅋㅋㅋ 나두 흐린눈 ㅋㅋㅋㅋ 잊고살자~~~ ^_^(울면서말하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학원비로 써야되는거면 사지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남는돈으로 굴리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백으로 해봤자 있으나 마나 한 돈임 하지마셈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ㅁㅊ 소량 그 어쩌구부터 생각못해봤네 아휴 암튼... 땡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00이면 어차피 지금 하이닉스 못 사지 않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지금 258이네 돈 충분하다는 전제면 들어가는거 추천이야? 나도 완전 초보야ㅜ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포카의 악마인 돌 추천해줭
17:17 l 조회 3
근데 정국 초록글 정국이랑 팬도 장난치는거아니야?
17:16 l 조회 8
트위터 #ㅈ.야놀자 알아? 아닠ㅋㅋㅋ검색하니 ㄹㅈㄷ인긴하다1
17:15 l 조회 28
지금 러닝하러 간다 만다7
17:13 l 조회 45
엔시티 컨셉 진짜 다르고 다양하다고 느낀게 위시 연차에 엔시티 보스랑 레귤러 했다는거 듣고2
17:13 l 조회 53
메시 오늘 pk실축 안했으면 월드컵2경기연속 해트트릭이었어ㅋㅋㅋㅋ
17:13 l 조회 10
하루종일 정승환이 부른 입춘만 듣고 있음....1
17:13 l 조회 18
오늘 날씨 하나도 안더운거 맞지?9
17:13 l 조회 62
은석 원빈 앤톤은 조합명이 뭡니까23
17:12 l 조회 111 l 추천 5
용병 구하는 애들 왤케 국내 선예매가 만능인줄 알지?6
17:12 l 조회 68
보통 남돌 노래7
17:11 l 조회 85
익들 본진은 팬싸 몇명 뽑음??4
17:10 l 조회 22
칼국수 남은 국물에 죽해먹기 vs 닭볶음탕 남은 국물에 볶음밥해먹기8
17:10 l 조회 40
호모분들은 자아가 풍자수준으로 비대한듯 7
17:10 l 조회 75 l 추천 1
라이즈 이제 포토이즘 프로네2
17:10 l 조회 82 l 추천 2
하투하 노래 잘 모르겠었는데
17:10 l 조회 16
조규성 팔뚝실화야2
17:10 l 조회 159
데못죽이 현실고증 진짜 개쩌는거 같긴 함 (feat.화이트워싱)3
17:09 l 조회 94
킬잇 보는데 2화 뭐임? 1라운드 후반전은 어디 가고 갑자기 결과발표지
17:09 l 조회 8
너네 최애는 유사육아고 차애는 유사연애라는말 동의해?2
17:09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