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94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이 글은 8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6s쓴지 일년정도인데 어제 밤11시까지 잘사용하다가 충천하고 자고 새벽4시인가 일어나서 시간확인할라하는데 그때부터 안켜져ㅜㅜㅜㅜ

안에 중요한거진짜많은데 ㅜㅜㅜㅜㅜ어쩌지 ㅜㅜㅜ여기 시골이라 사설말고는 없는데 ㅜㅜ재부팅해도안대

누가 제발 도와줘 ㅜㅜㅜ뭐 바늘로 찌르라고는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전원버튼이랑 홈버튼 꾸우우우우욱 눌러도안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눌러봐도안대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충전기 고잘은 아니야? 고장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ㅜㅜ충전기는 말짱해ㅜㅜㅜㅜ나폰진짜 아껴쓰거든 ㅠㅠㅠㅠ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흠 ㅠㅠ 그럼 사설이라도 가보는게 나을 것 같아 ㅠㅜ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ㅠㅠ일단 아래익인꺼 해보고 안대면 ㅠㅜㅜㅜ가봐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10초 이상 해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20초해도안대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뾰족한걸로 그 이어폰연결하는곳 옆에 작은구멍 찔러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구멍 한개있는거 ?이어폰옆에구멍 작은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거기가 리셋버튼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마나눌러야해???볼펜으로 해도괜찮니 회사인데 바늘이없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거 누르면 딸깍소리날거야 그럼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소리가안나는데 꾹 눌러야하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그냥 딸깍하는 느낌들면 된거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그리고 전원켜보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안댄당...사설업체가봐야겠다.....시골이라 ㅜㅜ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심 구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닝 유심구멍은 옆면에있는거! 내가말한건 밑에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n년 그냥 땀 많이 나는 체질인줄 알았는데 공황이엇음1
11:13 l 조회 10
월요일이다 퍼즐하자
11:13 l 조회 7
외국인들 삼전 사들인다
11:13 l 조회 20
엄마 때문에 정병 걸릴 거 같음
11:12 l 조회 4
엄마 교통사고나서 차 폐차 할정도로 크게났는데5
11:12 l 조회 20
와 스웨트롤 쓰는 사람들 부작용 조심해라 7
11:12 l 조회 31
우울하다
11:12 l 조회 6
해외에 있는 친구가 2년동안 생일선물을 안줘…4
11:12 l 조회 17
미국에서 중학교 다닐때 나오던 급식이 있었는데
11:11 l 조회 5
감기 걸려도 입냄새 안 나는 사람은 안 나??2
11:11 l 조회 8
내가 하닉 껄무새가 되다니4
11:11 l 조회 26
친구가 인터파크 계정을 빌려달래2
11:11 l 조회 15
김밥에 신라면먹을까 컵누들먹을까2
11:11 l 조회 5
자취방 가구 구조 바꾸고 싶어서 지피티 3만원 유료 결제했는데
11:11 l 조회 13
나 35살에 대학교 왔당 ㅋㅋㅋ10
11:11 l 조회 26
테일즈런너 하코 혼자 남으면 너무 부담스러워
11:11 l 조회 6
알바 보통 얼마나하고 관둬?1
11:11 l 조회 11
하이닉스 삼전 기특하다2
11:11 l 조회 45
근데 가르치는 것도 적성이 있어?8
11:10 l 조회 31
진짜 윤달베이커리 너무너무너무 맛나다..
11:1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