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906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0
이 글은 9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익들아 나 이빨 깨진건지 좀 봐주라 ㅜ 급함 사진있음주의 | 인스티즈 

 

부서진 이빨? 치석? 조각이구 

 

익들아 나 이빨 깨진건지 좀 봐주라 ㅜ 급함 사진있음주의 | 인스티즈 

 

 

부서진 곳이야 ㅠ 

 

라면 부서먹다가 앞니에 끼였다가 뺏는데 느낌이 이상해서 아직 뭔가 있는거 갘아서 거울 보면서 이쑤시개 후비니까 ㅜㅜ 이게 빠짐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아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진 상으로 봤을땐 깨지거나 부러진거 같진 않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1도 안아파 ㅜ 치석이 깨진거 같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응 그런거 같아 치석이 떨어져 나간거 처럼 보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다행이다 답글 고마웡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전문가는 아니라..혹시 시리거나 아프면 바로 병원가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응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떼웠던 곳 떨어진거 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ㄴ 떼운적 없어 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모르겠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 이빨은 아니였으면 ㅜ 답글 고마원 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빨은 아닌듯!! 거기 꺠지기가 쉽지 않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맞지 ㅜㅜ 라면깨먹다가 이빨이 깨지진 않을것 같아서 놀랐어 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는 아닌거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석인거 같지 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시리거나 그러면 병원 가보자 불안하면 전문가한테 물어봐야지 집에서 자가진단 했다가 큰일 되면 어떡해 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아프거나 시리지는 않고 오히려 시원? ㅜㅜ 좀 경과 지켜보고 아프면 치과가도 되겠지? 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웅웅 꼭 가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치석같오 저기에 원래 치석 잘끼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징 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치석인 것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군 다행이다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치석인 거 같은데... 공짜 스케일링 ㅋㅋㅋㅋ 잇몸 시릴 수 있으니까 주의하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ㅋㅋ 신기하다...빠진곳 느낌 이상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치석인거같은데.. 나 이빨 깨진적있는데 너 익은 사진으론 안보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석처럼 보이지? 이빠모양은 온전한거같아서 혹시나 걱정되서 ㅜㅜ 답글 고마웡♡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간호산디 오늘 어떤 할머니가 국에 밥 안말아줬다고 밥상 내팽겨침...
16:06 l 조회 1
이제 지쨔 여름이네!!!
16:06 l 조회 1
나 가계부 이름 정하는 거 도와줄 사람!!
16:06 l 조회 1
산책 한시간해도 얼굴 붓기 빠질까?
16:06 l 조회 1
생각보다 증조할머니까지는 흔하겠다
16:06 l 조회 1
주변에서 바람핀거 용서하고 다시 붙은 커플들 잘사는경우 봤어?3
16:05 l 조회 12
능소화 보고가!!! 🌹🌹🌹 1
16:05 l 조회 19
간호조무사 실습 일주일 남음1
16:05 l 조회 10
프랑스 영화 추천해줄 익
16:04 l 조회 4
쿠팡 중량물 집품 하루 하고 팔뚝허벅지허리 박살남
16:04 l 조회 8
너넨 인생이 1-10 어느정도로 힘듦?15
16:03 l 조회 31
보통 카페 버블 그거 얼마나 돌려?
16:03 l 조회 10
친구가 학점 망쳤다고 술마시자고 하면2
16:03 l 조회 11
내 일상 생중계중이라고 댓글다는 애 뭐야?2
16:03 l 조회 21
정신과약 단약하기 힘들다ㅜ 1
16:03 l 조회 13
같은 부모 밑에서 자라도 긍정적 사고가 가능한 사람과 불가능한 사람으로 다르게 자라는 이유가 뭘까?3
16:02 l 조회 19
엄마 시비거는 화법이라 같이 살기 힘듦1
16:02 l 조회 21
혹시 30대 후반도 있어?2
16:02 l 조회 12
그거 이름 뭐라고하지 ? 1
16:02 l 조회 31
나 축알못인데 홍명보가 못했다고 하는거2
16:02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