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진짜 인기글에 있는 글 보고 어이가 없어서 지금 감정이 좀 격해져서 거친 표현이 나오는데 사적인장소 혹은 교무실에서 학생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는게 잘못된가야? 물론 학생들이 있는데서 대놓고 이야기하는 교사들은 욕먹어 마땅하지 학생들 뒷담 1도 없이 모든 학생을 포용하고 안아주는게 교사의 이상적인 모습이라면 선생님 뒷담 1도 없이 모든 선생님 수업 열심히 듣고 예의바른게 학생들의 이상적인 모습이야 여기 댓글 쓰는 익인들중에서 예의바르지 않은 학생이 있을지 모르겠는데 너네부터 잘하고 그런 말을 해.... 교사가 어른이니까 모범을 보여야 한다..? 더 참아야 한다..? 진짜 웃겨 ㅋㅋㅋㅋ 댓 보니까 학원쌤일스도있지 라는 댓 있었는데 학원샘은 그래도 된다는거? 공직자에게만 모범과 인내를 보인다는게 진짜 웃긴다 ㅋㅋㅋ 아오 진짜 짜증나네!

인스티즈앱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