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1484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
이 글은 8년 전 (2017/7/02) 게시물이에요
나진짜 인기글에 있는 글 보고 어이가 없어서 

 

지금 감정이 좀 격해져서 거친 표현이 나오는데 

 

사적인장소 혹은 교무실에서 학생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는게 잘못된가야? 물론 학생들이 있는데서 대놓고 이야기하는 교사들은 욕먹어 마땅하지 

 

학생들 뒷담 1도 없이 모든 학생을 포용하고 안아주는게 교사의 이상적인 모습이라면 

 

선생님 뒷담 1도 없이 모든 선생님 수업 열심히 듣고 예의바른게 학생들의 이상적인 모습이야 

 

여기 댓글 쓰는 익인들중에서 예의바르지 않은 학생이 있을지 모르겠는데 너네부터 잘하고 그런 말을 해.... 

 

교사가 어른이니까 모범을 보여야 한다..? 더 참아야 한다..? 진짜 웃겨 ㅋㅋㅋㅋ  

 

댓 보니까 학원쌤일스도있지 라는 댓 있었는데 학원샘은 그래도 된다는거?  

 

공직자에게만 모범과 인내를 보인다는게 진짜 웃긴다 ㅋㅋㅋ 아오 진짜 짜증나네!
대표 사진
익인1
유독 엄격한 잣대가 드리워지긴 해.... 특히 요즘같은 시대에 정말 힘들겠다 생각들어. 나날이 교권이 바닥을 치는데 말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격한 잣대가 드리워져야 하는건 맞는데 그게 사적인 장소까지+모든 학생들에게 공평한 사랑을 줘야한다는게 의무 필수처럼 보이는게 너무 답답해.... 고마워ㅜ댓글 달아줘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 교머생인데 교사 진짜 극한직업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난 요즘 자유학기제때문에 미칠것같아 ㅠㅠ 자유학기제때문에 요즘 초임이 중2가 아니고 중1로 바뀌고잇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인간으로서 자질.. 그러네 그건 교사 이전에 그냥 인간으로서 자질인거네 학생 태도에 관한 말 나누는걸 뭐라 할꺼면 학생들 스스로 자기네들 태도를 점검했으면 하는게 내 마음이야.. 정말 답답하다..!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가 행실 똑바로 안 했으면서
"교무실에서 내 욕하더라"라는 거 보면 이해안돼...
그럼 난 한 마디 하지
" 너 행동이 안 좋았으니까 말이 나온거 아닐까..?"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휴 그런 말 하는 학생이 있을 수는 있지만 답답하다..
고마워.. 그런 생각과 말 해줘서! 너 같은 학생 덕분에 교사라는 직업을 안놓게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기 행동은 생각도 안하고
교사가 뭐 저렇네 하는 거 보면 나도 이해가 안돼...
큰외삼촌이 교사라..
맨날 힘들다고...
애들 행동 하나하나가 시대가 가면 갈 수록 점점 안 좋아진다고 하실때 마다 그냥 안타까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기분 진짜 최!악1
21:30 l 조회 7
옛날에 인티에 쓴 글들 보고 충격먹음
21:30 l 조회 12
넷플에 아이캔스피크 있어?1
21:30 l 조회 4
광안리해변 지금 뭐야? 야외 클럽장인데…?1
21:29 l 조회 17
정신과약 먹으면서도 다이어트 성공한 익인 있어?3
21:29 l 조회 7
클래식카 모르는거 원래 외국 부자들 취미생활이야?1
21:29 l 조회 7
디올갔다가 진짜 좋은 향나는 향수발견함
21:29 l 조회 7
가짜코 선배들아 나 가짜코됐는데 초반에 후회되는 거 정상이야? 1
21:29 l 조회 7
올영 쿨링파우더시트 처음 써봤는데 신기하다1
21:29 l 조회 6
운동하고 식단조절하는데 방구2
21:29 l 조회 7
친구가 자꾸 내 폰을 봐서 ,,
21:29 l 조회 9
간호사 간호사익들아 고민좀 들어주라…
21:29 l 조회 8
아 진짜 안 웃긴데 자꾸 웃긴 얘기 있다면서
21:28 l 조회 6
난 예쁜 여자 좋아한다는 여자애들이랑 안맞음5
21:28 l 조회 30
손님이 편의점 알바생한테 스몰토크 거는 경우 흔해?6
21:28 l 조회 9
인티 출첵하면 뭐가 좋아???5
21:27 l 조회 16
파파이스 치킨도 맛닜넹
21:27 l 조회 2
갑자기 순수하게 궁금한데 우파들은
21:27 l 조회 15
공공도서관 자료실(책 빌려보는곳)에 더우면 에어컨 틀어달라고 해도 됨?4
21:26 l 조회 11
아니 묘하게 자꾸 긁는 친구 화법 머지.. 내가 예민한거야?2
21:2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