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1488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93
이 글은 8년 전 (2017/7/02) 게시물이에요
술집알바 할 때 지인이 오면 서비스로  

음료수나 술 한두병 주는거  

그거 누구 돈에서 나가는거얌? 

그거 그냥 알바생이 "친구 왔는데 서비스 줘도 되요?" 

이렇게 하면 되는거얏..?
대표 사진
익인1
ㄴㄴ자기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어떡해 몰랐어 ㅠㅠㅠㅠㅠㅠ 나 친구 아는후배가 알바하길래 친구랑 같이 서비스 얻어먹었는데 뭔가 되게 미안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돈.. 알바할때 서비스주나?? 주는거한번도못봤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돈으로 내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기돈 아닐걸...? 점바점이겠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게 사장마다 다르지않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가게 사장마다 달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우리 사장님은 막 퍼주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장님마다 다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우리는 사장님니 그냥 주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통 서비스 주는 거면 관리자들이 가져다줘~ 이렇게 하지 않는 이상 못주지?? 자기가 사는 거면 이건 내가 살께요~ 하지않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알바면 사장님한테 칭군데 은료수 한병 줘도 돼요? 라고 물어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친구는 걍 몰래주든데...비밀이라고 병숨기라하ㅕ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거의몰래하지 자기돈에서까면서까지 서비스안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알바랑 웃으면서 인사하고 얘기하니까 사장님이 먼저 친구들이야? 물으시고는 서비스 주셨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장님마다 다르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엥 자기돈 아닌데 나는 매니저님한테 말하고 서비스라고 포스에 찍고 갖다줌 친한 친구 오면 메뉴로 서비스 주고 그냥 얼굴만 아는 친구면 음료수 준다 근데 이것도 쫌 일한지 꽤 돼야 가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보통사장님한테미안해서 내가몰래따로결제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장마다 다르지 자기돈으로 할수도 있고 진짜 서비스로 줄수도 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장님이 직접 주심ㅋㅋㅋㅋㅋㅋ 근데 가끔은 내가 죄송해서 걍 내 돈으로 계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잉 우리는사장님이 막 서비스주시는뎅... 친구들이냐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장님마다 다름 친구 왔냐고 뫄뫄 친규니까 뭐 더주라고 하시는분도 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장님이 막 주시더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사장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장님이 주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치킨집알바할땐 사장님이 걍 주셨음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 돈으로 줄 때도 있고 사장님이 줄 때도 있고 그랬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거 막 그냥 친구 오면 인사하고 그러니까 ㄱ러고 일하려고 주방 쪽으로 가면 사잘님이 친구 왓어?? 이거 니 친구들 한 병 줘~! 이러셨어 나 알바했던 데는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사장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보통 사장님이 서비스 결정하거나 그러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음료수정도는 포스기 안찍고 몰래줄수있지만 술같은경우는 사장님께 물어보고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리사장님은 내가 친구들이랑 인사하면 친구야? 이러면서 이것저것 다 퍼주심ㅎㅎㅎㅎㅎ사장님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사장님 따라 ~! 사바사 점바점! 나 일할던 가게는 사장님은 없고 매니저님이 거의 다하셔서 서비스 주고그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 친구 알바하는 곳은 사장님이 ㅇㅇ이 친구들 음료나 가져다줘 이래서 받았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사장님이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아는오빠는 고깃집에서 일하는데 사장님 허락맡고 걍주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사장님돈ㄴ... 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 별로 안비싸다고 친구들오면 걍 주라했음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사장님이 주심~~내돈 안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사장님이 주시는 곳도 있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사장이 미리 말해주는경우도 있음 친구오면 음료수 줘도 된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사장님이 먼저 갖다주라고 하셔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내친구들인거 알아서 사장님이 맘재로 가져가~ 이러..근데 뭐.. 들어오는 가격이랑 파는가격 생각하면 알바 지인왔을때 몇병주거야 별 타격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웬만허면 그냥 주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사장님이 주심 내친구들 왔을따 사장님이 서비스 주라구 튀김 튀겨주셨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엇 난 사장님이 내 친구랑 인사하는 거 보고 서비스 주셨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는 사장님이 막주셨음 고기집이였는데 공기밥이랑 음료수랑 술도 .. 그날 젤 많이 마셨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거의 13만원어치 서비스 받았는뎈ㅋㅋㅋㅋㅋ 그게 친구돈이면 ....ㄷ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사장님 마다 다른듯 내 친구 알바하는 돈까스 가게에서 돈까스 먹고 여기 친구가 알바한다고 말했더니 돈 안받으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친구라고 하면 사장님이 주라고 하시든데 아님 저 아는사람인데 서비스 음료수같은거 줘도 될까여?함 오래 일해섴ㅋ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보통 사장몰래주던가 사장님이 서비스로 친구라고 주시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도 알바할 때 친구왔다고 하면 사장님이 서비스로 뭐뭐 주라고 하시던데 ㅋㅋㅋㅋㅋ 좋으신 분이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난 내돈으로 줘... ㅎㅎ사장님이 그런거없어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우리는 가게돈으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는 저번에 친구 알바할때 갔었는데 사장님이 공짜로 서비스 주셨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사장마다 다를 걸 나 대학로 막창집에서 알바했는데 사장님이 친구 오면 음료수 한 병이나 계란찜 그냥 줘도 된다고 하셨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그리고 특히 내가 알바하는 가게여서 친구들 단체로 막 찾아오면 술도 공짜로 주고 마지막에 3인분 추가 이런 건 걍 공짜로 주고 하셨음 가끔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난 내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우린 그냥 사장님이 내가 인사하면 친구야??? 음료수 갖다줘~~하시거나 탕슈육줬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그거 서비스 칸 따로 있었음 우리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엥그냥서비스로줘도대지않나? 돈안냈는데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사장님한테 물어보면 주라고 하시던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사장님한테 물어보고 된다고하면 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내친구는 보니까 점장님이 친구들 먹고 싶은 거 없는 지 물어보라하고 막 계산할 때도 깎아주시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마감때 재고수량 재는건 점장님 허락 받고 지인들 오면 생맥주 한잔씩은 줌! 일 같이하는 애들더 그렇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사장님이 막 음료 주시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우린 사장님이 챙겨주시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난 사장님이 줘도 된다고 해서 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사장님이 기본으로 주시는데 친한친구들이면 내돈내고서라도 더 챙겨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사장님이 지인 오면 주라고 하셨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음료수 원가 얼마 안해서 걍 줌....내가 안주면 사장님이 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희 개무시하거나 얕잡아보거나 깔보는 친구 있으면 절교할거임?
13:54 l 조회 1
요즘 명랑핫도그 가게 많이 사라진거같다
13:54 l 조회 2
우울증 약 안먹으면서 죽고싶가는 생각을 하는게
13:54 l 조회 3
샌디스크 하는사람?🙋‍♀️
13:54 l 조회 5
시드없어서 하닉 못산다는 애들은 뭐임....
13:53 l 조회 26
갱년기 몇 년감? 1
13:53 l 조회 8
편의점 깊티 교환하면 싫어해??2
13:53 l 조회 6
근데 담배 좀 국가에서 막아서 불법 만들엇음 좋겠자
13:53 l 조회 6
하이닉스 사랑해1
13:52 l 조회 21
힘들게 취준해서 취업했는데 상사가 에바면 어떡함?ㅠ1
13:52 l 조회 15
여자는 잘난 남자 좋아하고 남자는 모든 여자를 좋아하는 듯
13:52 l 조회 15
인스타그램 업로드했는데 비공계 계정이면2
13:52 l 조회 11
하닉 오늘 284로 들어갔는데2
13:52 l 조회 35
현대차 주주 잇뉘…? 걍 버려야하나 2
13:52 l 조회 13
트럼프 말 또 바뀜ㅋㅋㅋㅋ1
13:52 l 조회 21
그런데 솔직히 한국 페미 문제 많은듯1
13:52 l 조회 12
롱래쉬 마스카라 추천해주라
13:52 l 조회 3
오늘 박지성 해설 발언들
13:51 l 조회 33
ㅈㅇㄷ노 원래이래???
13:51 l 조회 6
어떤애가 자기 오겜이랑 기생충 안봤다길래8
13:51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