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20살 되던 해에 자취를 시작했거든 아빠는 나보고 대학을 왜 가냐, 가지 마라 하면서 짐 옮기는 거 하나도 안 도와줬는데 삼촌이 다 도와줬음 그날 진짜 엄마가 삼촌이랑 결혼했으면 어땠을까 생각해봄.. 그날 생각하면 아직도 눈물이 주륵주륵 아빤 왜 내가 자길 그렇게 안 좋아하는지 정확히 모를걸 이유가 너무 산더민데ㅋㅋ 그중 몇 개만 알겠지
|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
|
내가 20살 되던 해에 자취를 시작했거든 아빠는 나보고 대학을 왜 가냐, 가지 마라 하면서 짐 옮기는 거 하나도 안 도와줬는데 삼촌이 다 도와줬음 그날 진짜 엄마가 삼촌이랑 결혼했으면 어땠을까 생각해봄.. 그날 생각하면 아직도 눈물이 주륵주륵 아빤 왜 내가 자길 그렇게 안 좋아하는지 정확히 모를걸 이유가 너무 산더민데ㅋㅋ 그중 몇 개만 알겠지
|